Sort:  

공방이 너무 예쁘네요~
지금 당장 카페로 오픈하셔도 될 듯 해요~
(〃^∇^)ノ
업보팅 꾸~욱 누르고 가요

감사합니다~ 공방부터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보팅감사합니다~ ^^

아담하니 좋네요..
실력도 좋으시고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0^

d와 정말 금손이세요!! 따봉!입니다

따봉!! 감사해요~ >..<

공예관련 포스팅은 #kr-craft 태그도 활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잇 적응중입니다 ㅠㅠ

톱질하는 모습을 보니 포스가 느껴지네요 ㅋㅋ
그림은 와~ 완전....
벌이 달려들거 같아요 ㅋㅋ
멋있네요^^

벌이 달려들거 같다라는 표현 넘 맘에드네요~ ^0^ 최고의 칭찬입니다 감사합니다~ ^^

아늑하고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솜씨에 감동입니다.
더구나 저는 잘 못하는 목공을 하는 모습-위대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자녀분 댓글에도 감동했네요~ ^0^

좋은 친구가 될 것같은 예감이에요. 저도 우리 딸과도.^^

@tata1 아빠가 너무 멋진분을 발견하셨다며 소개해주셔서 들어왔어요~!!
뚝딱뚝딱 저런 공간을 만드시다니 엄청난 걸크러쉬에 반하고 팔로우 했습니다ㅎㅎㅎ
저는 나무로 펜과 도마를 만드는 마니라고 해요~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분야라 더 반갑고 따뜻하네요 > <♥

와우!!!! 너무 영광입니다!!! 펜과 도마라니~ 멋져요~~~~!!!팔로우 하겠습니다^^ 자주 오고가요~

아버님을 많이 닮으셨나 봐요. 손재주가 엄청 좋으시네요. 서울의 아기자기한 카페 생각이 나네요. 혹시 지인외에 일반인들에게 카페를 오픈하실 계획이시라면 강원도 가는 길에 한번 들릴께요~^^

좀더 꼼꼼하게 만들고 오픈하도록할게요~ 꼭오시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68.08
ETH 2908.3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