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설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엠마에요.😃
이번 설연휴는 후다닥 지나가고 있는 느낌이에요.
시댁에서 너무 빨리 나온건가?😅

결혼을 한지 10여년이 다 되어 가는데도
여전히 낯설고, 어색한 곳이에요.
열심히 일만 하다 왔네요.😇
(일하는 건 어렵지 않은데.. 분위기가 어려운것 같아요)
핸드폰 꺼내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는데...
큰아이가 찍어 놓은 사진이 조금 있어요. (좋아좋아~~)


일하는 동안 작은아이는 마당의 멍멍이에게 먹이도 주고
꼬꼬에게 가서 닭알도 가져오고 나름 동분서주 하고 있었네요.

멍멍이가 춥다며, 할머니께 집안에 데리고 오자고 이야기를
하는 마음이 따뜻한 아이에요.
(할머니.. 집안 들이자는 말에 기겁을 하셨지요..😁)

큰아이는 텔레비젼을 한참 보다가 수호랑 반다비를 그려 보여주네요. 할머니께서 큰손녀 그림을 다른 시어른께 돌리며 자랑을 어찌나 하시는지??😅
(명절에는 작은할아버지 가족 3팀이 오셔요. 2번째 작은 할아버지, 3번째, 4번째..)

몸이 살짝 고단하고, 마음이 살짝 어렵지만
아이들이 할머니, 할아버지들의 사랑을 흠뻑 받는 모습에 한없이 감사하더라구요.

올 한해도 아버님, 어머님 건강을 기원합니다.

한해 한해 더해가며 느껴집니다.
"건강을 기원"하는 소원이 왜 중요한지를요.
모든 사람들이 왜 건강을 소원하는지를요.

설날 아침에 찍은 아이들 한복 사진이 마땅한게 없어서
집안에서 부랴부랴 찍어 봅니다.
처음으로 아이들에게 세배도 받아 봤네요. 😄
(사진 찍는다고 3번은 받은듯해요.. )


kr 스티미언 모든 분들 새해 스팀 많이 받으세요.💖

Sort:  

시댁은 시간이 지나도 어색하죠 뭔가.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요.아코 이쁜이들 한복도 너무이쁘네요
혹시 엠마라는 닉네임이 세례명인가요?^^

아니에요. ^^ 그냥 이름이 예뻐서 쓰고 있답니다.
(세례명을 쓰이는 줄 몰랐네요. ^^;;)

새해에 스팀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좋은 글 함께 나눴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생각하는대로 살자 라이프인사이트입니다.

새배받았으니 보팅해야죠!

^^ 감사합니다.

전술먹느라 바뻐서 뭘했는지... 새해보팅많이 받으세요ㅋ

부럽습니다. ^^

시댁은 거의 35년되신 저희 어머니도 가기 부담스러워 하십니다ㅎ
새해 스팀 복 많이 받으세요^^

35년..하아.. 위안을 받아 봅니다.
(미친털이모티콘(?)이거 정말 웃겨요. ^-^)

아이들이 예쁘네요. 복많이받으세요~
보팅, 팔로우하고갑니다.

예~~~ 감사합니다. ^^

새해에도 역시 스팀잇이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쵸? 새해에도 스팀잇인거죠? ^^

새해복많이받으서요

감사합니다. ^ㅡ^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예~~ 감사합니다. ^^

아가들이 사랑스럽고 이쁘네요!! :) 새해 스팀 많이 받으세요!!

예~~~ 감사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1
BTC 67576.09
ETH 3762.34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