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간식은 믹스커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엠마에요.😃.

너무 오랫만에 스팀잇의 "글쓰기"를 클릭했어요.
안그래도 "글쓰기"는 부담스러운데...
긴(?)공백으로 그 부담이 더해진 느낌입니다. 😂

아이들의 봄방학으로
하루종일 뒹굴둥굴미끄덩뒹글
그렇게 두리둥실 하루하루가 지나갔네요.

누가 보면 선물 받은 것 같은 선물 포장으로 택배가 온
루카스나인 라떼에요.

결혼 전에는 커피숍에서 늘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셨지만

언제부터였는지 믹스커피를 애정하며 먹고 있어요.
사실 믹스커피를 끊기 위해 끊임없이 다짐을 했어요.
그래서 단 한번도 믹스커피 100개들이를 산적이 없어요.
20개들이 믹스커피를 사며, 이것만 먹고 끊자고 다짐을 했죠

늘.... 실패 했어요.
사실 저는 다른 간식은 안먹어요.
그런데 믹스커피를 끊으니..
다른 단것을 찾아 온 집을 탐험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그냥 즐기려고 해요. 😉

커피믹스도 요즈음은 굉장히 다양하게 나와요.
맥심, 루카스라떼, 카누라떼, 노블라떼 등등
늘 돌아가며 골라 마시고 있어요.
이번에는 루카스라떼

우리가 흔히 아는 맥심의 믹스커피는 대략 55kcal이고
루카스나인라떼는 76kcal에요.
맥심의 믹스 커피보다는 하얀가루가 훨씬 많이 들어 있어요.
살펴보니
라떼크리머L이라고 식물성경화유지가 꽤 많이 들어 있어서,
설탕이 들어 있지 않지만 열량이 꽤나 높은 듯해요.

물 100ml를 잘 맞춰서 넣어야
뽀얗게 우유층(?)이 생겨요.
물을 조금 더 많이 넣으면 밍숭맹숭 프리마의 느끼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달달한 믹스커피를 끊으려고,
이 라떼믹스봉지, 저 라떼믹스봉지를 기웃기웃거리기 시작했지만..
똑같은 것 같아요.😃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지금도
방학중인 아이들은 나의 뒤를 왔다갔다..
후다닥 글을 마무리 해요. 😃

저는
3월의 따스한 봄날을 기다리는 걸까요?
3월의 아이들의 개학을 기다리는 걸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 좋은 이벤트를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 ^^

우왕~ 감사합니다~~

저도 원래 아메만 마시는데 사진을 보니믹스가 땡기네요 ㅎㅎ 제서랍에 있는 카누라뗴로 달래봅니다 ㅋㅋ

저는 이제 아메만 마시면 뭔가 심심합니다.
아메를 마시고 다시 믹스를 찾게 되더라구요. ㅠㅠ

아메의 깔끔함을 너무 좋아해요. ~~

라떼크리머 진하고 맛있게 보이네요.
뭘먹든 자기입에 맞게 맛있게 먹는게 최곱니다.

감사합니다. ~~^^
너무 단걸을 좋아해서 걱정인 요즈음입니다.

저는 믹스커피중 맥다방 연아커피가 좋아요~
근데 최근에 카누라떼 더블샷을 마셔봤는데 그것도 괜찮더라구요^^

제가 제가.. 그거를 제일 좋아합니다. ^^

루카스나인 한번먹어봐야겠네요~저는 맥심모카가 입에맞더라구요! 다방커피ㅋㅋ

그럼요.. 저도 그게 제일 맛나요~~ 다방커피~~쿄쿄

마음은 아메인데.. 몸과 손은 설탕프림듬뿍을 원하고 있지요. ^^

'라떼'류는 마시면 양치해야할 것 같아서 안마신지 정말 오래되었네요~

아.. 맞아요..
텁텁함도 있는 것 같아요~~^^

전 아메리카노 만 먹어서.. 라떼는 잘 모르겠지만. 좋아보이네요. ^^;
저도 커피 무지 좋아합니다.

저도 마음은 아메인데...
아메를 마시고 나면.. 또다른 달달한 것을 찾게 되더라구요.
사실 커피는 "아메"죠..^^

저도 평소에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특히 밖에서) 식사를 하고나서 군것질이 하고 싶을 때, 지금처럼 편의점에서 파는 카페라떼를 마십니다ㅎㅎ 과자나 초콜렛 사먹는 것보다는 그냥 달달한 커피로 퉁치는게(?) 낫더라구요^^ㅋ

제 말이... 흠흠... ^^
아메+과자보다는
그냥 달달한 믹스를 ..^^

그래도 커피는 역시 아메이지요. ^^

3월의 따스한 봄날과 개학을 둘다 기다리시는것같아요~요즘은 믹스도 고급?스럽게도 많이나와어 골라마시는재미가있어요

사실... 개학을 좀 더 기다리고 있습니다.^0^

요즈음 믹스봉지 커피 골라 마시는 재미가 쏠쏠 해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