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일기 (kr-gazua태그사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엠마에요. 😋
"글쓰기" 버튼을 누른채 30분이나 지났네요.
(뭐하니?.....ㅠㅠ)
(음식사진을 올렸다 지웠다. )
(식당 사진을 올렸다 지웠다. )
(저번주에 간 키즈카페 사진을 올렸다 지웠다.)

1. 스팀잇

처음 시작한 SNS... 생전 모르는 사람의 안부를 묻고, 그의 생각을 공유하는게 좋다. 참 신기하군..
지인이 아닌 이유로 더 편하다는것이.
그래도 글을 쓰는 것은 어렵다.
작가, 작곡가,작사가, 만화가등등등
존경하게 되는 곳이다.

2. ENLTE

https://busy.org/@emmaa/28nnmr-2018-2
2월의 마지막날에 엔라잇을 가입했었다.
처음 며칠 사진 몇장을 올리면 코인이 100단위로 올라오는것이 좋아..
심장이 두근두근했다.
스팀파워에 목말라하는 플랑크톤이라면 더욱더 흥분을 했을꺼다. 내가 그렇듯..
수십장의 사진으로 그들이 지급해준 코인은 10,000개가 넘었다.

3. 새학기


저만큼 준비해 보냈는데도 매일매일 소소하게 준비할게 생긴다.
오늘은 큰아이 곽티슈와 작은빗자루를 사러 급히 문방구에 간다.

4. 작은아이

우리집의 귀염담당 작은녀석이 글씨를 쓰기 시작했다.

나는 따로 공부를 시키지 않는 엄마에 속한다.
어느순간 보면 아이들이 주위의 친구들에 자극 받아
스스로 알고자 할때가 있다.
지금 그 때인듯하다.
귀염귀염하기만 하더니.. 기특하다.

5. 집 안에 뜬 무지개

오늘 부산은 우중충했지만..
어제는 햇살이 쨍~~~했다.
작은 아이가
"엄마~~ 우리집에 무지개가 떴어~~"하며
핸드폰으로 무지개를 찍어 온다.
이러니... 사랑스럽지!!!

6.kr-gazua태그
오랫만에 들어 온 스팀잇에 반말태크가 생겨있다.
(오래전부터 있었는지.. 이번에 생겼는지 모른다. )
이 태크 좋다.
태크 덕분에 오늘 글 하나 쓸 수 있다.
kr-gazua 감사하며 오늘 안녕~~~~

Sort:  

와우... ENLTE 코인이 1만개가 넘었군요. 추카합니다. ^^

^-^ 나하님이시당~~~
나하님 사진 올려 놓으시면 저녁에 슈라 다 찍어 놓을께요~~^^

스스로 하기 시작하다니... 너무 뿌듯하시겠어요 :)
정말 하루하루 달라지는 아이들을 보면 행복하실거 같아요 ㅎㅎㅎ

갓난쟁이만큼 하루하루 커나가는것은 아니지만.. 어느새 후울쩍 커있기는 해요..~~
기특하고 뿌듯한 아이는 아침부터.. 저랑 한바탕 하고 유치원에 갔네요.. ㅋㅋ

애기이쁠꺼같아ㅋㅋ

압... 그러고 보니.. kr-gazua 태그 썼는데..
mipha만 친구 해줬어.. ㅠㅠ
고마워~~~~ ^-^

애기는 세상 가장 예뻐~~~ 내눈에만~~~^^

저도 엔라잇하는데ㅋㅋ맞팔해요ㅋ우리
둘째는 뭐든 쉬운거같아요 첫째보다용
우리집꼬맹이도 지오빠하는건 다따라한답니다 10갤짜리가ㅋㅋ보는게 정말 무서운거같아요
여러가지 다 저랑 비슷한 생각이 많으신듯ㅋ좋아욥!!

^-^ 딱 기다려주세요.. 찾아가겠습니다.

전 로딩을 못기다려서.. ^^ 로딩이 시간이 짧을때 접속하겠습니다.

진짜 로딩걸리는거 짜증이ㄱㅋ

ㅋ저도 로딩안걸릴때 팔로 찾아갈께용

새학기 너무 바쁘죠.
고생 많으셨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예~~~ 감사합니다. ^-^

엔라인 어제 지인분이 해보라고 해서 시작했는데 밧데리 금방 없어진다해서 망설이게 되네요 지금 뭐가 자꼬 올라가기는해요

밧데리의 문제 보다는 ... 기나긴 기다림의 로딩이 문제인듯합니다. ㅠㅠ
어제부터 조금 나아지는 듯해서 낮에 접속을 해봤더니.. 또 하다가 로딩....

7월까지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코인이라서..
긴 호흡으로 아침, 저녁으로 조금씩 들어가보려고요. ^^
ICO상장도 연말이나.. 가능한것 같더라구요..
긴~~호흡이 중요할 것 같아요..
(아무런 값어치가 없을 수도 있음을.. 늘 생각합니다. )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가슴이 따뜻해지는 글이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너무나 사랑스럽지만.. ^^;;
아이들을 대하는 저는 그닥 사랑스럽지 않은듯합니다. ^^;;

고생했다 해주셔서 감사해요~~

일상에서 실어나는 일들을 적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저작권 신경 안 써도 되고 사실 그대로 적으면 되니 말이죠. ㅎ
글 쓰다보면 조금씩 늘어나겠죠?
저도 필력이 없는지라~~
잘 보고 갑니다^^

저희집 아이도 이번에 초등학교 입학을 했어요. ㅎㅎㅎ 저도 저만큼 준비해서 바리바리 싸들고 학교에 보냈네요. ㅎㅎㅎ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왠지 찡함으로 느껴주시는 오치님... 좋은사람...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