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채널을 오픈했어요!

in #kr5 years ago






구닥다리 판타지

과거에 대한 향수와 잃어버릴 것 같은
동네와 골목 그리고 그것들이 만들어내는
환상과 영감에 대하여..





두 달전 썼던 에세이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으실지 모르겠네요. 그 글의 제목을 타이틀로 새로운 유투브 채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글이나 사진은 저에게는 그나마 익숙한 컨텐츠인데, 영상은 이제 시작하는 거라서 글이나 사진보다 몇 배는 부끄럽게 느껴지네요.

제가 원래 좋아했던 취향의 동네와 골목, 오래된 것들을 담아내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주제가 아닐지도 모르겠어요. 스킬도 더 연마해야 하구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제 시선은 담다보면 누군가는 좋아해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목표는 느린 걸음이더라도 오래 지속하는 겁니다.

유투브뿐 아니라, 이 주제에 대해 계속 관심을 가지고 글도 쓰고 사진도 찍을 생각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로컬 문화나 동네 책방, 재생 건축들도 다 이 안에 포함된다고 볼 수 있어요.

가끔 소개글과 함께 영상도 올릴께요.


취향이신 분들은 구독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D




Mn7gs6fABvehExEG7ghgu229LsPUK94xmTvUGp8LQ7DU6xReqw3GSQM5TzUYiQTwbS79TRUdy7EBM8hbB8GpcPXhbyQvdHSCCDABFmGhz4VbVsbVEDSJCAfBCxFJEQz3m2WRN16HiTCa1Vu7rZrbVALnoVtcHVxKya6nnNkEy1Fpn91H9qdbQL31RgmZDRjqH5cnzHMixa4vM9MPW.gif

Sort:  

구독! :)

감사해요. 흑

외갓집이 만리동이었어요. 그리운 만리동 보러 갈게요! :-)

아니 라라님 지금 어디신가요!!!

멋지네요. 제목도 딱이고요.
우리 옛동네도 저렇게 볼 수 있으면 참 좋을 거 같아요..

브리님 감사해요! 오랜만이네요.ㅎㅎ 앞으로 예쁜 옛동네들을 찾아다니려고요. :)

멋져 P님 구닥드리 판타지라니
누구보다 동네에 애정이 많은 P님의 영상, 글과 사진도 멋졌지만 좀 더 생생하게 영상으오 만나면 또 다른 멋짐을 만날듯 구독하러갑니다: D ㅋㅋ

감사해요 고물님!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ㅋㅋ 아직 초보라 원하는 만큼 다 구현이 안되지만 ㅠㅠ 열심히 해보려구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닷 :)

동네스러움, 이 말씀에 벌써 어릴 적 살던 동네가 생각납니다.
만리동 가서 책방 만유인력에 들르고 싶어집니다. ^^
구독 단추 눌렀습니다. ^^

책방 안내글에 동네의 문화가 없어서 만들게 되었다고 써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구독과 좋아요 꾸욱!!
일본영화 같아요~

와우 일본영화라니 ㅎㅎ 감사해요 뽀애님 ㅠㅠ

기대돼요, 응원할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해요!! :)

꺄아 몽상가님-! 너무나 오랜만이죠. ㅠㅠ 저도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완료했어요 :)))) 취향입니다 헤헤

감사해요! 리리님의 취향이라니 기쁘네요ㅠㅠ

모에요~ 이거이거 한번 보러 가야겠습니다^^

새로운 일들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D

잘 하실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