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까운지 물으셨어요?
엎어지면 코앞입니다...
다리하나 건너면 천안 아산인데....

한국에 오시면 평택에 머무르시는군요..
웬지 불안하다.... ㅠㅠ;

왜? 집이 평택이세요? ㅋㅋ 서울, 대구, 부산, 서울, 평택 일정이거든요! 겹치지 않게 주의할게요 ㅋㅋㅋㅋ

아닌데요~ 전 전국구인데요 ㅋㅋ

아! 근데 혹시 현충사에서 휄체어 빌릴수 있을까요? 별걸 다 묻네요 ㅋㅋ

네 빌릴수있어요.. 왜요 누굴 어퍼컷을 날리고 태워다닐려고요?? ㅋㅋ

어퍼컷으로 다리를 어떻게 날려요. 그냥 니킥 또는 돌려차기로다가 ㅋㅋㅋ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꼭 현충사에 가보겠어요 ㅎㅎㅎ

현충사 가셨다가 바로옆 지중해마을 오세요 ㅎㅎ
기다리겠습니다 ㅋ

혹시 쪽갈비!!!

어찌 알았지..... ㄷ ㄷ 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10.01
ETH 2990.6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