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기풀링 노가다 일지 - 1

in #kr6 years ago

건강하게 일하세요~~ 아래 키위파이님도 다녀가셨네요. 전 미국에 오래 살진 않았지만 정말 선진국에선 기술이 돈이에요. 일단 출장비부터 비싸고 시간도 널널하게 일하는 편이고. 특별히 하대한다던가 하는 느낌도 받은 적 없습니다.

Sort:  

분위기는 확실히 한국과 틀리네요ㅋㅋ 여기도 잔업 빼면 5시반 이후엔 자유롭긴 하지만 널널한 느낌은 전혀 아니에요

저도 잘은 모르지만 그건 일하는 형태에 따라 많이 다르긴할거에요. 제가 말한 건 주로 자영업자나 프리랜서로 형태로 일하는 사람들 말하는 거긴해요. 미국이 땅이 넓어서 애초에 뭐하나 수리하려면 이동시간도 걸리고 하니ㅎㅎ 사실 가끔 그런 분들 봤거든요. 한국에서 기술 익혀서 해외나가셔서 사시는분들. 해외라고 또 다 살기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보통 훨씬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도전해보세요~~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48.21
ETH 3314.18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