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낙서] 일상물 등장인물 한명(?) 더 구상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니은배너.png

안녕하세요! 니은이에요

예에에전에 몇번 그렸던 일상물을 대학원 들어간김에 대학원생활에 기반해서 다시 그려보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인공인 자캐 외에도 등장인물들이 몇명 더 필요할 것 같아서 고민하던 중에 고시원에서 반려식물로 키우고있는 스킨다베를 캐릭터화시키면 고시원 생활도 좀 더 재밌게 그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간단하게 러프부터 그려보기로 했습니다.(웃음)

dabi.png

키 이미지로 덩쿨식물인 스킨다베의 특징인 덩쿨과 잎사귀를 기반으로 디자인을 진행해 보았어요. 주말 동안 캐릭터가 다듬어지면 제대로 이쁘게 그려서 데려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서로 교류할 스티미안 분들을 찾습니다!
댓글 주시면 맞팔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Sort:  

캐릭터 뭔가 귀여워 보여요.ㅎ

ㅎㅎ 감사함니다! 귀엽게 만들려는 의도가 통했네요!

팔로와 보팅드립니다. 어떤주제를 만드시는건가요? ㅎㅎ

제 대학원 생활을 바탕으로 일상만화 그릴거 같습니다! ㅎㅎ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우와 그림 너무예쁜데요?

칭찬 감사합니닷!!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세요오

기대가 되는데요^.^ 담에 또뵈요

감사합니당!! 담에 꼭! 다시뵈요!!

우와ㅠㅠ 캐릭터 힐링되요!!
스킨다베 덩쿨식물?을 특징잡아서 만들어서 그런지ㅠㅠ
좋아요!!

ㅎㅎ 식물컨셉 살려볼려고 노력해봤어요!

니은 캐릭터 귀여워요. 친구 기억도 있나요?

앗 ㅋㅋㅋㅋㅋ 아쉽지만 없네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33.47
ETH 2998.3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