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너란녀석..... 잠못들게 하는구나...

in #kr6 years ago

동네 아는 동생이 오늘 알바좀뛰라하길래
나가서 오전에 믹스 커피 두잔....

20180523_123920.jpg

점심시간에 커피 한잔~^^

택배 실장님?? 이 라떼 한잔더...
오호호~
오늘의 피곤함은 커피로 달래졌는데~^^

ㅇ ㅏ ㅎ ㅏ ㅎ ㅏ ~~
잠이 안오네요 ㅠ.ㅜ

낼 7시에 일오나야 하는뎅~^^

ㅇ ㅏ ㅎ ㅏ ㅎ ㅏ ^^;;

하루에 커피 ... 4잔은.... 무리네요 ㅠ.ㅜ

카페인이 이리 무서울줄이야....

눈이라도 감고 6시간후 일어날 준비를 해야겠네요...

커피 ㄴ ㅓ ~~~~~ㅇ ㅓ ~~~~~~

스티미언 여러분^^

무리한 카페인은 건강에 해로운것 같아요~

적당히 드세요^^

Sort:  

근데 카페인이 자꾸 땡겨요 그게 큰일입니다. 저도 많이 먹거든요 헤헤

일어나자마자 카페인이 또 땡기네요 ㅋㅋ
새벽에 아이가.... 쉬마렵다고 깨웠는데.... 또 잠이 안오더라구요 ㅋㅋ
흐악 오늘도 커피로 시작하겠어요 ㅠ.ㅠ

우연히 포스팅 사진을 보고 들렸는데 큰 공감하고 가네요! ㅋㅋ
머든 적당한게 좋은거 같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업보트하고 갑니당~!

업보트에 감사하면서 댓글에 보팅합니다 ㅋㅋ
요즘 카페인 중독이 정말 많을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커피를 수면제로 먹어서ㅋㅋ 오늘 받았어요ㅋㅋ 이따가 포스팅하고 소환할게요17_움직이는표정2.gif

오호호~ 받으셨다니 다행이예요~~
쉬는날이랑 겹쳐서 늦었나봅니다

^^ 너무너무 좋아요.
근데 아직 설치 못했는데, 어떻게 설치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