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기심쟁이에게 주는 꿀 같은 선물 (부제: @GINAbot 사용법)

in #kr6 years ago

뭔 말인지 몰라스 그냥 스크롤 내리고 풀봇했어
잘했지^^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롤은 미파만 할수 있는건데...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외로울때 와줬으니 감사.ㅋㅋㅋ

아내님 친구만나러가서
하루종일 애들이랑 놀았어
주말이 더 바쁨 ㅠㅠ

맞아 주말은 퇴근없는 출근이지~!!
오~~ 착하다 아내분을 위해 희생하는 진짜 남편.ㅋㅋㅋ

내일 풋살가서 늦게 들어와야지 ㅋ

ㅋㅋㅋ. 과연 그럴수 있을까???

점심먹고 가는걸로 재가 받았지~ ㅠㅠ

진짜 나쁘다

헐 ㅠㅠ
저 오늘 하루종일 애들보고
아내님 친구 만나서 놀다가 방금 들어왔는데요...ㅠㅠ

아기와나님은 주중 내내 육아하다가
겨우 하루 놀다 온 건데...
게다가 내일은 일요일인데 독박이라니ㅠㅠ
왜 엄마의 삶은 이럴까..

다시 읽어보니 너무 슬프게 쓴 것 같아 미안
즐겁게 놀다 와 파치아모형.

제가 잘못한것 같습니다
반성하는 의자에 10분간 앉아있어야겠네요ㅠㅠ
내일은 풋살하고 밥만먹고 들어오는걸로...

ㅜㅜ 홧팅
나는 아내를 위해 처가에 와서 주말을 보내고 있엉 ^^^

저는 땡챠모형처럼 축구따위하러 가지 않습니다.
전 함께 항상 함께 육아합니다.!!
고롬고롬 난 착해~!!!

근데 형은 회사로 출근해도 루팡
집으로 출근해도 루팡~~~

앗 난 스크롤 내리고 풀봇은 아직 안했다
나는 해도 카비형 똥만큼도 안되니까 안해도 되겠지 형아??ㅋㅋ

ㅎㅎㅎㅎ. 풀봇을 안하면~.... 형은 ........된다~

아 맞다
댓글 다느라 까먹고 있었다 여지까지 ㅋㅋㅋㅋㅋ
지금 가 형~~~~~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나도 아까 톡방에서도 저거 이야기 하던데 먼말인지 어려워서 아몰랑

ㅋㅋㅋㅋㅋ 일단 형은 부계정부터 파~!!ㅋㅋ

@김메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메추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