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의 포즈

in #kr6 years ago (edited)



차안에서 신호를 기다리는 중에 딸애에게 포즈를 취해보랬더니 저런 포즈를 취하네요.^^


이걸 사진앱으로 효과를 내서 아예 작품으로 남겨야겠다는 생각이들어 요렇게 만들어보았습니다. 글 대문이나 마무리 짤로 사용해도 될만큼 작품성이 느껴집니다.^^



Sort:  

ㅎㅎ딸이 명랑하고 귀엽네요.

네 상당히 명랑한 편이죠. 어떤때는 남자애 같기도해요^^

훌룡하시네요^^ 해봐야겠네요~~
포즈가 멋지고 이뻐욤^.^
맞팔보팅소통 나눠염

네.^^ 저도 맛팔 하겠습니다.

따님이 넘 귀엽네요^^

일상에서 하는 행동들이 귀엽고 웃기기까지 하는 경우가 많아 절로 웃음이 나올때가 많네요.^^

좋으시겠어요 부럽~부럽

이시기가 영원하지는 않으니 놓치지않고 더욱 감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추억들만 간직하세요^^

따님이 진짜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 저런 포즈 해주면 세상 행복하실 것 같아요 ! ㅋㅋ :)

감사합니다~ 일상의 소소지만 큰 기쁨인거 같아요.

반가워요~^^따님이 사랑스럽고 이쁘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딸에게 전해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