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가 줄어드는데 왜 그렇죠?

in #kr6 years ago

스팀탈러가 줄어드는데 왜 그렇죠?

저는 스팀잇 완전초보입니다.
며칠 전 첫 가입인사글을 올리고 이틀 후 다시 글을 하나 더
올렸습니다. 하루에 약 5~6이 보팅해 주셨지요.
그리고, 첫 보팅을 @jjangjjangman 이 해주셔서
약 0.84스팀달러가 표시되었었습니다.

Cap 2018-06-01 15-15-51-832.png

그런데, 위에 이미지처럼 0.74스팀달러로 줄어들었습니다.
제 기억으로 분명 0.8스팀달러가 넘었는데,
조금씩 줄더니 현재는 0.74스팀달러가 되었네요.
글을 게시한 첫 날보다 보팅 수는 들었는데,
오히려 스팀달러는 줄었습니다.
이유가 무엇 때문일까요?

이유를 아시는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너무 궁금해요.

Sort:  

보상액은 스팀 시가에 비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근 시가가 떨어져서 그것이 보상액에 반영된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현상이죠. 다운봇을 당하신게 아니라면... 반대로 시가가 급상승하면 보상액도 급상승합니다.

보상액이 시가와도 연관이 있군요. 스팀잇 생각보다 너무 어렵습니다.ㅎㅎ
유익한 답변 감사합니다.^^

엄청 복잡합니다. ^^ 그렇기에 더 믿음이 가지만요. 행복한 스팀잇 생활 하세요~~!

궁금했던 내용이라 답변에 풀보!!! 근데.... 나중에 보팅 금액이 보상되는 시점에..
낮았던 상황으로 들어오나봐요... -_-;; 한 번도 높았던 시가를 받영받아 보지 못한것 같아요..
기분 상인가?? 어떤가요??

보팅 감사합니다. ^^ (보팅파워는 아꼈다가 조만간 임대받으면 선생님 블로그에 놀러갈께요!!) joeuhw님이 맥을 짚는 답변을 하신 것 같네요. 도움이 될지도 모르니 추가 정보 링크합니다!

https://steemit.com/kr/@ysju1201/dcjhu <- 요거 보시면 되네요(feat.supergiant)

보상은 STEEM 의 3.5일치 평균과 비례합니다. 그러므로 7일이 지나기 전까지 계속해서 변할꺼에요 ㅎㅎ

아, 그럼 7일이 지나서 결정된다는 말씀이시죠? 댓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스팀 가격은 계속 유동적이기 때문에 7일이 지나야 확정되죠 ㅎ

앜... 원했던 답변이 여기에 있었네요. 답변에 풀보!!!
그럼... 높거나 낮았던 시가... 3일의 평균이 보상되는 것이 맞나요?
기분 탓인지.. 항상 제일 낮았던 시가가 반영된것 같아요 ㅠㅠ 에이...

제일 낮았던 시가가 반영....기분 탓이겠지요? 궁금증을 올리니
잇님들께서 바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니 좋네요.ㅎㅎ

3.5일 평균이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저도 진짜 궁금했던 내용인데 댓글 보고 알게 되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