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전 (독한 자들의 전쟁) 리뷰 스포주의

in #kr6 years ago

1.jpg

화려한 캐스팅 소식과 간략한 시놉시스로

나의 관심을 끌었던 독전 !

얼마전 손익분기점을 넘으며 스크린에서

국산영화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며 이건 볼만한 영화다 ~ 싶어서

근처 영화관에 가서 즐기고 왔습니다.

2.jpg

독전은 대한민국의 최대 마약조직에 실세,

한번도 실체를 드러내않은 '이선생'을 잡기 위해

형사(조진웅)과 락(류준열)의 이야기..

3.jpg

락은 폭파 사건에서 유일하게 살아난

이선생의 조직원 하나로 형사(조진웅)과

힘을 합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스릴을 더해간다

4.jpg

르와느의 형식을 보여주고 있는 인생 이야기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강렬한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이고 인상에 남는 장면도 많았다

5.jpg

영상미가 특히 인상적이었는데

어두운 암흑가이지만 아름답게 보여주는 모순

극의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어주었다

6.jpg

(故) 김주혁씨도 출연하여 인상깊은 연기도

빛났은데 결국 그가 출연한 마지막 영화라니

진한 아쉬움이 많이 남는 작품으로 기억될듯

7.jpg

이선생은 과연 누구일까 ?

처음부터 끝까지 그 질문에 답을 하는 나..

중간 이후 부터는 혹시나 하는 마음이었는데

결국 마지막에 밝혀진 이선생님은 반전 그자체

8.jpg

독전의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

첫번째. 명품 배우들에 생각보다 빠른 죽음

두번째. 공감이 되지 않는 스토리 전개

100.jpg

2년만에 다녀온 영화관에서 보고온 독전.

관객수는 450만 예상해봅니다.

킬링 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언제나 기대는 실망을 동반합니다.

^^!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Sort:  

리뷰보고 볼까말까 고민되네요

한국 영화를 보시겠다면 가시구요.
그게 아니라면 마음을 많이 내려두세요
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esoong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연기력이 다했다고 하더니.. 진짜 간지 좔좔이네요.
영화관까지 가서 볼만한가봐요!!

넘 기대가 크시면 후회하실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