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하트(Heart)그리기13

in #kr6 years ago

heart13.jpg

'사랑밥' 한 그릇 뚝딱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원해요~~^^

@soyo님의 조언에 남편에게 직접 스팀잇을 하라 했더니 별 관심이 없네요^^;;;

제가 스팀잇을 보게 된 건 가상화폐에 얼마간의 자금을 투자하면서부터 였어요

그냥 보기만 하다 뭔가 올려보고 싶어 시작한게 남편의 하트 그림 입니다^^

그림을 잘 그리는 분들이야 화가들이겠지만 그냥 보통의 사람도 이렇게 그림으로 뭔가를 표현할 수 있구나

생각하며 그림을 봐주시면 좋겠어요 ^^

저를 포함한 가상화폐를에 투자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추운날들이네요 ~

그래도 감사한 하루 되시길 원해요~~~~^^

Sort:  

👨 하트밥 멋지네요. 감사한 하루 시작합니다~ 화이팅!

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ibobbymari님도 행복한 하루이길 원해요~

하트 만큼 행복이 만발하시길.

코인은 하락하고 있지만 그래도 행복한 시간을 놓치면 안되죠~~^^
@eugine님도 행복가득한날 되시면 좋겠네요^^

아마추어 작품이 얼마나 순진하고 진솔한지요...착해 보이고 사랑스럽고요

보팅을 못 해요
스팀파워가 바닥을 쳤어요
며칠 후에 꽝꽝 눌러 드릴게요

매일 매일 사랑밥 드실 님께선
날마다 봄이시겠어요

글도 고우시니 보아주는 눈도 참 고우시네요^^~
날마다 봄이라 여기며 감사하며 살고 있어요~~
@sunghaw님도 '이월의 봄' 만끽하시길 원해요~


맘에 꽃 피는 나무 한 그루 미리 심어 놨어요 꽃 피면 초대 드릴게요

누구라도 마음에 꽃씨 하나쯤 심어놓았을테지요^^~ @sunghaw님 감사해요~~
마음이 따뜻해 지네요~~

이렇게 정서가 비슷한 분을 만나서
너무나 신나요 ㅎㅎ

하트밥 ㅎㅎ 보는데 왜 먹는 듯한 기분이 들까요~ 포송포송한 하트 느낌이에요 :) 잘 먹었습니다!

'사랑밥' 가득 드시고
늘 가슴이 따뜻하시길 원해요^^~~
팔로우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