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Da의 생활APP ( 걸으며 코인주는 만보기 앱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Da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APP은 '코인스탭' 입니다. 블록체인 스타트업 'CLC 파운데이션'이 출시한 APP으로 걷거나 뛰면서 칼로리를 소모하면 그 만큼 가상화폐를 제공합니다.

운동기록에 따라 '칼로리코인'이 적립되는데 운동할 수록 칼로리가 내 몸이 아닌 지갑에 쌓인다니 참 기발한 APP입니다.

이렇게 적립한 가상화폐는 인터파크, 비즈마켓, 파트론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추후 계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캡처2.JPG

메인화면을 보게 되면 만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그리고 현재 보유한 '칼로리코인' 수가 보입니다.
캡처.JPG

'칼로리코인'은 4천보부터 시작해서 만보를 걸으면 4 칼로리코인이 지급됩니다. 지갑은 6월 중 제공 예정입니다.
캡처4.JPG

마이페이지를 보게되면 운동량 통계를 볼 수 있어 운동에 용이합니다. 현재 친구초대시 5칼로리코인을 지급하고 있으니 가족, 친구들과 함께 '칼로리코인'을 모으면서 건강까지 챙겨보는건 어떨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보팅보다 간단한 댓글로 흔적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요즘 다양한 코인들이 나오는 군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평소에 깔고 다니면 좋을거 같아요 자동으로 코인이 쌓이니 말이에요

자 다가오는 여름, 건강관리 함께 하시죠. 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누르구 가용ㅎㅎ

앗 감사합니다. 전 보팅보다 댓글 남겨주시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etpo55 님 ^^

정말 좋은 앱인데요^^ 활동성이 많은 사람일수록 유리하겠네요

근대 저는 활동성이 적어서 해봐야 별의미가 없을듯하네요 ^^;;;

편안한 밤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