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편안해지는 일몰 Sun setting view from a spot in South Korea

in #kr6 years ago (edited)


Sunset

all photos by me


날씨가 흐려서 붉은 빛 노을을 볼 수는 없었지만 산 능선이 어찌나 예쁘던지요. 또렷하게 보이지는 않지만 첫번째 사진에서 오른쪽에 봉우리가 제일 높은 것이 천왕봉입니다.


I wished it was sunny. Anyways, the mountain lines were so beautiful. The highest peak on the right side of the 1st picture is the Cheonwangbong of Jiri mountain, which is the 2nd highest peak in South Korea.

- 진주 진양호 전망대 Jinyang lake observatory, Jinju city, South Korea -




0909.jpg

09009.jpg

09090909.jpg

Sort:  

사진이 정화되는 느낌을 주네요ㅎㅎ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사진을 보기만 해도 마음이 시원하게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

본디 시골을 좋아하는데 어쩌다 저는 도시까지 밀려왔는지^^ 자연이 그립네요 사진보니까

도시생활하면 시골이 그리울때가 많지요. ^^
많이 그리우시면 시간 나실때 가까운 시골이라도 다녀오시지요. :)

시골이 산청이라 시골집에서 보이는 천황봉의 모습이 보여 잠시 기분이 좋았네요 ^^

기분 좋았다고 하시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

Thank you so much :)

날씨가 맑았으면 엄청 아름다웠을 것 같아요 : )

ㅎㅎ그러니깐요. :)

아참! 책 잘 받았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_+

책 보내놓고 깜빡하고 있었는데...
잘 받았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택배비도 만만치 않았을텐데 정말 감동이에요 ㅜㅠ
스팀잇하면서 정말 좋은분들이 많다는 걸 느꼈습니다:)

제가 김동을 드렸나요? ㅋㅋㅋㅋ 부끄부끄하네요.
스팀잇에 좋으신 분들 많으시지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ㅎㅎ

네 맞아요 은희님께 감동 ㅋㅋㅋ 나중에 밋업도 참여해서 좋은분들 더 많이 만날려구요 ^^ 그럼 나중에 보는 그날까지 헤버구떼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53.02
ETH 2904.1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