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배로 늘어나는 캠퍼 BeauEr 3x Camper $33,000

in #kr6 years ago (edited)

유니가 좋아하는 아주 쎄련되고 멋진 캠퍼를 찾았는데
BeauEr 3x Camper 라고 하는데 가격이 $33,000 (3천 5백
만원) 하네요. 조그만게 3 배로 늘리면 큰 캠퍼가 되요 ^^

Capture.JPG

차로 끌때 큰 캠퍼보단 더 쉽게 끌수 있겠죠 ^^

casual_chambre-2.jpg

프랑스에서 제작 해서 그런지 색도 멋지네요 ^^

fresh_salon-2.jpg

부엌에 테이블도 있고 아늑 하네요 ^^

beauer_inter_zoom_lit_salon.jpg
pictures from http://beauer.fr/en/menu/article/about-us

미국에 나오면 베프 남편과 구경하러 가 봐야 겠써요 ^^
이걸 타고 미국과 캐나다 알라스카 남미 까지 여행하면
얼마나 좋을 까요 ^^


Expandable Teardrop Camper Trailer Caravan Triples its Size. The Beauer

Sort:  

멋지네요, 저는 언제 한번 이걸 렌트해보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https://jucyusa.com

jucyusa 는 하루 60 불에 4 인 차까지 면 렌탈 카 보다 좋네요 ^^

우와 3배로...ㅎㅎㅎㅎㅎ
신기하네요 ㅎㅎ

서북미에 오면 구경 가야 겠써요 ^^

Beautiful kr-travel post

Thanks ^^

제 집이 없어서 그런지 이런 걸 보면 항상 사고 싶네요.
여행이나 캠핑이 아닌 주거용으로 사용하기는 어렵겠죠?

위의 싸잇에 집처럼 큰 유닛도 있써요 ^^

신박한 물건이네요

한국도 하나 만들면 좋겠써요 ^^ Precious Camper ^^

와!실용적인건 둘째치고 너무 예뻐요!진짜 갖고싶다 너란아이~여행에 숙박비가 반 이상이라 하나 사서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싶네요

디자인이 예쁘게 잘 했죠 ^^

우와~~~꿈이네요ㅜㅜ저도캠핑을좋아해서캠핑카가꿈인데이거면어디든떠날수있을듯싶어요

운전 하기도 쉬울거에요 ^^

어지간한 중형차 한대값인데... 3배로 늘어난다는 것도 그렇고 디자인이 짱인데요? 오호... 괜찮아 보입니다. ^^

저도 일단 구경만 할려 구요 ^^

그걸 끌고 그랜드캐년에 가면 좋겠습니다^^

저도 한번 가보고 싶퍼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7405.50
ETH 3119.1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