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증명사진 만들어드립니다 이벤트-1

in #kr6 years ago

동물 증명사진 만들어 주기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홍보를 제가 잘 안하고 그냥 해서, 참가율이 저조 했지만 ㅠㅠ
참가해주신 귀여운 강아지 둥이 사진 작업 결과물을 업로드 해드립니다~^^

강쥐_5 마트.jpg

우선 작업의 결과물입니다 :-)
둥이 주인분께서 원하시는 대로 되었는지.. 만족 하실지 모르겟네요 하하.

작업 진행 과정 한번 보여 드리겠습니다~

먼저 둥이 원본사진입니당

강쥐.jpg

강쥐-1밝기대비.jpg 우선 밝기와 대비를 만져줍니다.
강쥐_3 배경색 삽입.jpg눈동자를 예쁘게 만져줍니다.
강쥐_4 캐치아이만들기.jpg눈동자에 eyelight를 만들어줍니다.
강쥐_4 캐치아이만들기+선명도.jpg선명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강쥐_5 마트.jpg
마트에 넣어주고 요청하신 문구를 넣으면 완성!

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원글을 참고해서 이벤트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https://steemit.com/kr-newbie/@eunmilee/7skkiu

Sort:  

귀엽네요 ㅎㅎㅎ

댓글 보고 바로 날라왔습니다. 제가 당첨되다니 영광이네요 ㅎㅎ.
정말 운이 좋았네요
저희 둥이 눈이 저렇게 똥글똥글 한 모습은 처음봅니다.
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 주셨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저희 가족들도 모두 만족하네요 고맙습니다!!!!!

가족 모두가 만족해주신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당~ ^^
작게 인화해서 보면 더 예쁘더라고용~ ^^

Dogs are naturally submissive to any creature with higher pack status, human or canine.

가려진 눈이 땡그래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