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 스팀잇 생활 그리고 꾸준함에 대하여

in #kr6 years ago

역시 꾸준함이 중요하군요.

논어를 오래 전에 읽은 적이 있는데, 이 글귀가 전혀 기억나지 않았어요.
그냥 통으로 읽다 보면 중간에 빠져나가는 것이 많은가 봐요.
그런데 이렇게 스팀잇을 하다가 지친 상태에서 공자님 말씀을 들으니까 새롭게 그 의미를 다시금 되새길 수 있어 좋네요.

저도 뉴비에 불과하지만 글을 쓰는 것에 지쳐서 이제는 쉬면서 조금씩 해야지 하고 생각하던 차에 이런 꾸준함에 대한 글을 읽으니 마음 다잡는 데 도움이 되네요.

짱짱맨을 하시는 호치님께서 최근 SMT를 하신다고 하시는데, 그것이 뭔가는 모르지만 돈이 들어가지 않는다면 그분께서 하시는 플랫폼에 가입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기는 합니다. 뉴비를 위해서 좋은 일을 하시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최근 busy에 대해 알아서 애용하고 있어요. 참 좋은 싸이트가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오늘 점심을 먹으면서 스팀잇을 거의 2달이 다 되어가는 기간 동안 하면서 스팀파워 몇 만원 어치 벌었다고 자랑했습니다.
사실 자랑할 것은 못 되지요. 그저 글 쓰는 것을 즐기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스팀잇은 글 쓰는 데 조그만 자극이 되고요. 글을 쓰면서 생각이 정리되고 나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아요. 뭘 또 바라겠어요?

저도 스팀잇에 투자하고 싶지만 자꾸 기회가 없네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즐기는게 제일 좋습니다^^
재미있게 하다보면 보상도 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busy태그는 쓰면 보팅을 해주는데, 안올때도 있더라구요ㅋ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7828.36
ETH 3810.4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