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헌트 토큰 지갑 및 업보팅/리스팀 에어드랍이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 새로운 제품 섹션 추가

in #kr6 years ago

아주 좋은 정보군요.
저도 스팀헌트에 관해서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공식적으로 홈페이지가 오픈을 하고 제대로 된 서비스를 시작하니 흥미가 생깁니다.
스팀헌트가 크게 발전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처음부터 이렇게 활기가 있으니까요.

Sort:  

네^^ 많이 기대하고 응원해주세요~~~~
(저의 사업은 아니지만 투자자로서.ㅋㅋㅋ)

스팀헌트의 투자자라고요?
스팀헌트에 투자하는 방법이 있나요?

저는 그냥 스팀헌트 싸이트에서 업보트나 할 생각입니다.
저의 스팀파워가 미약한 것이 한스럽기는 하지만요.

빗썸에서 스팀을 700개 정도 구입했는데, 언제 출금할 수 있게 될련지.....

에구....빗썸!
투자 방법은 임대를 주는거에요.
임대비율에 따라 토큰을 에어드랍해줍니다.
https://steemit.com/kr/@ayogom/3
여기 보면 임대해주는 방법이 나와요^^

감사합니다. 저도 빨리 임대를 해주어야겠군요.
사실 저는 제가 쓰려고 샀던 것인데.....
정확하게는 728개인데, 그 중에서 500개를 임대해주어야겠군요.

아직 출금이 안돼서.ㅠㅠ
속상하시겠어요.

네 이제 굳이 임대를 안하시더라도 보팅이나 리스팀등으로도 헌트토큰을 드롭 받으실 수 있으니.. 누구나 스팀헌트의 투자자가 되실 수 있습니다 :)

아 그렇군요.
그렇다면 저는 보팅으로 참여하려고 해야겠네요.
아직까지는 스팀파워가 너무 약해서 서러움이 많았는데, 700개라도 스팀파워를 업하면 조금은 활동할 만할 것 같아서요.
스팀파워를 업하면 스팀잇에서 더욱 많은 소통을 할 예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