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친구 초콜릿만들기 ^^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벌써 2월도 중순입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듯 합니다.
몇일후면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초콜릿을 만들어 볼까요 ^^

image

![image](

초콜릿몰드를준비하면 귀엽고 예쁘게 만들수 있답니다.

image

초콜릿을 중탕시켜주세요 ^^
테퍼링 작업이 필요하답니다.
잘안되면 잘굳지가 않아요 ^^

image

몰드에 짜주시면 됩니다.
서늘한곳에 두시면 금방 마르지요^^

image

잘굳으면 잘 빠져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동물 친구들 초콜릿 완성입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아이를 위해 이렇게 예쁜 초콜릿도 만들고 정말 먹기 아까울꺼 같아요
아이가 신이 나서 먹겠네요 ^^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겠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가득합니다.
벌써 내일이 발렌타인데이군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Thanks for using eSteem!
Your post has been voted as a part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Keep up the good work! Install Android, iOS Mobile app or Windows, Mac, Linux Surfer app, if you haven't already!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8eHupPq

저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먹는건 아니겠죠? ㅋㅋㅋ
은별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와우 잘 만드네요. 전 먹고 싶은 생각만 듭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귀여워 먹기가 아까울 거 같아요. ㅎㅎ.

요미요미 귀여운 동물초콜릿들이네요^^~
저희집은 요렇게 만들다가 반은 먹어버리는듯..ㅠㅠ

벌써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오네요

올 해는 받을 수 있을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