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키즈카페로 고고고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햇살가득한 하루입니다.
더 추워지기전에 딸아이와 워터파크에 다녀오려고 준비하고, 신랑과딸아이와 외출준비를 하고 천안 워터파크로 고고 했습니다.
거의 다 도착했을 무렵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유는 신랑것과 딸아이 수영복은 챙기고 저희 수영복을 챙기지 않았네요 앗 이런일이 수영복없이 워터파크라니 이게 왠일입니까 ㅠㅠ
딸아이에게 다른곳에 갈까 얘기하니 다 싫다하더니 그럼 키즈카페에 갈까? 하니 신난다 하더군요 ^^
급 검색해서 천안에 있는 히어로 키즈카페를 찾아서 고고고

image

image

네이버에서 예약하니 20%로 할인해서 티켓구입

image

image

image

image

키즈카페안에 물고기 잡는 체험도 있고 좋네요

image

image

뷰티체험할수 있네요
엄청 넓은공간이 아이들에겐 천국이겠군요
딸아이 쫓아다니느라 신랑은 정신이 없네요

image

아이들이 좋아하는것이 한곳에 다 모여있는 느낌입니다.

image

아이들은 몇시간이 금방 지나갈꺼 같아요 ^^

기본 3시간인데 식사를 10,000원이상 먹음 1시간이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4시간이면 실컷 놀겠네요
즐거움 가득한 키즈카페 랍니다.
실컷 놀았으니, 차에 타자마자 잠이 들겠죠 ^^

딸아이와함께 즐거운 키즈카폐였습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저녁 되세요 ^^

Sort:  

아이들 천국인거 같습니다.
정말 신이 날꺼 같아요
넓은 공간에서 정신없이 뛰어 다닐듯합니다

저도 30년만 늦게 태어났어도ㅋㅋㅋ 저 어렸을때는 그냥 놀이터에서 구슬치기하고 땅따먹기 하는게 전부였는데...
아이들이 부러울줄이야!!ㅎㅎ 씩씩하게 자라길!!! 화잇팅!

아이들에게는 천국이군요!ㅎㅎ

요즘 키즈카페들은 .. 더 대형화가 되고 더 깔끔해졌네요 ! 예전에는 그냥 장난감 키트 몇 개 가져다 놓고 끝이었는데

아이에게 최고의 장소네요ㅎㅎ

아이들에게 천국같은 곳이군요. 식사도하고 할인도되고 굿굿
좋은 정보네요!

Thanks for using eSteem!
Your post has been voted as a part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Keep up the good work! Install Android, iOS Mobile app or Windows, Mac, Linux Surfer app, if you haven't already!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9cdhjc7

따님 즐겁게 노셨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저어릴때도 저런곳이 잇어야하는데 ㅜㅜ ㅎㅎㅎ

놀거리가 많아서
아이들이 엄청 잘 놀겠네요.

Congratulations @eunsta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Introducing SteemitBoard Ranking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