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없을땐 간단하게 컵라면이 최고예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맑음맑음한 날이네요
딸아이는 등원을 하지 않아 바쁘게 움직입니다.
롯데마트에도 다녀오고, 코가 좀 나오길래 병원에도 다녀왔어요
주말에 비가오기도 했고, 외할아버지 산소에 다녀와서 못갔던 놀이터에서도 신나게 놀고 하였답니다.
내일은 어린이집에 간다고 약속했는데, 어찌 일어나서 갈런지 모르겠네요 ^^
딸아이와 있으니 여기저기 쫒아다니느라 밥 먹을 시간도 없네요
입맛도 없고해서 컵라면으로 저녁을 해결했어요 ㅠㅠ

image

컵라면 한젓가락 하실래요 ^^

image

오키나와에서 사온 컵라면 이제야 먹게 되네요
그곳에서 먹고 조카가 엄청 맛있다고 엄지척했던 컵라면입니다.

image

양념스프가 3가지가 들어있네요 ^^

image

참친절한 컵라면입니다.
먹는 방법이 그림으로 나와있으니 엄청 편하네요 ^^

image

저구멍은 뜨거운물을 버리는곳이랍니다.

image

양념스프를 넣고 잘 비벼주세요 ^^

image

잘 비벼졌네요

image

이제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주말에 이어 오늘까지 딸아이랑 같이 있는건 좋지만, 체력은 딸리네요
이사도 했으니, 어서 운동을 시작해야겠어요 ^^
아이는 에너지가 넘쳐가는데, 저는 자꾸자꾸 힘이드네요

Sort:  

이렇게 간단한 라면이 있어서 주부들은 그나마 다행인듯해요 애들은 정말 지치지 않나봐용 라면 너무 맛나보여용

맞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죠

와우 indomie, 나는 그것을보고 정말로 싶다. 왜냐하면 이것은 배고픔을 늦추는 순간의 나의 vaforit 음식이기 때문에.

라면 맛있죠 :) 일본 돈코츠라멘 같은 거 사서 놔두고 싶은데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왠만하면 다 괜찮더라구요
저도 여러게 사왔는데 다 맛이 있었던거 같아요

일본 라면 이네요ㅎㅎ
한 번 먹어 보고싶네요!!

저건 대개 짤꺼같아요 ^^

일본라면 은근히 맛이 있더라구요
근데 좀 매운 라면을 먹고 싶은데 아직까지 매운라면을 먹어보질 못한거 같아요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맛있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일본 라면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서, 잘 골라야겠죠? 아이들의 에너지를 따라가는 건 정말 힘든 것 같아요~ 대신 더 큰 사랑이 있으니, 그걸로 견뎌볼만 할 것 같네요~ ^*

아 그래요 저도 20대일때 회사 언니가 일본컵라면을 사주었을때는 뭘 이런걸 먹냐고 난 못먹겠다고 했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요 이젠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인스턴트가 많아서 행복합니다ㅋㅋ

맞아요 저도 인스턴트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점점 매력에 빠지고 있네요

저는 항상 육개장만 먹었는데.. 일본 컵라면 맛 정말 궁금합니다.. ^^

육개장 칼칼하니 맛있죠
일본 컵라면도 괜찮아요
느끼할꺼 같은데 은근히 단백하답니다

오~일본컵라면이네요 ^^ 맛을어떨란지~ 개인적으로 왕뚜껑이 제일맜있더라고요 ^^

우리 정서에는 우리 컵라면이 더 맛있긴 하겠죠 그런데 먹을수록 매력있는 맛이랄까요 ~~

무슨 맛 인가하고 열심히 읽어봤는데!! 무슨맛라면인가요! ㅎㅎ

돼지기름과 간장의 만남이어서 짭조름하면서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살짝 느끼할수 있는맛이예요
면은 쫄깃하고 맛있어요
처음 드실때는 느끼한가 싶더니 먹을수록 단백한 맛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