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후라이팬줄께 새후라이팬 줄래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주말이군요
비가와서 그런가 기온이 뚝 떨어진거 같아요
그래도 창밖을 보니 깨끗해진거 같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image

문자하나가 왔더라구요 ^^
헌후라이팬을 새후라이팬으로 교환해주신다는 말에 삼성전자로 고고고 했어요 ^^
지난번 이사하면서 가전을 싹 바꾸어서 그런가 이런 문자가 왔네요
엄마집에 김치 냉장고가 고장났다길래, 그것도 볼꼄 겸사겸사 다녀왔답니다.

image

행사할겸 갔다가 김치냉장고도 사고 왔답니다.
배송은 다음주에나 된다고 하네요 ^^

image

헌후라이팬주고, 새후라이팬이 생겼네요 ^^
새후라이팬으로 맛나는요리 많이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 즐거운주말 보내주세요 ^

Sort:  

꽁자 후라이팬은 생기셨지만, 김치냉장고값은 가격이 .......
꽁자인듯 꽁자가 아닌거 같습니다.
그래도 김치냉장고 사셔야 했으니깐 ...
후라이팬 색이 이쁩니다.

Thanks for using eSteem!
Your post has been voted as a part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Keep up the good work! Install Android, iOS Mobile app or Windows, Mac, Linux Surfer app, if you haven't already!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9cdhjc7

맛있는 음식 많이해서 드셔야 하겠네요.

횡재하신건가요? 아무 조건 없이 공짜로 바꿔주는거네요?@@

알뜰하시군요ㅎㅎ

헌 후라이팬주고 새후라이팬 생긴건 좋은데...뭔가 영수증이 ~ ㅎㅎ

지..지르셨군요 ㄷㄷ

뿌듯하시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