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는 언제나 즐거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복날이 다가와서 그런가요
너무너무 더운날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룩주룩 나는날입니다.
이런날은 물놀이가 최고랍니다.
단지내 분수에서 나오는 물줄기에 신나게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보면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

image

여기는 어느 물놀이장 부럽지 않은 단지내 분수대랍니다.
물놀이 복장으로 신이난 딸아이와 신나는 물놀이 시작^^
물줄기가 나오면 발로 밟아도 보고, 손으로 만져보고 탐색하는 아이랍니다.
물줄기 따라 계속 뛰고 신나하는 아이들 주변의 엄마들은 즐거운 대화를 할수 있는공간도 있답니다.
신난 아이들의 웃음 소리가 계속 나오네요 ^^

image

같은반 친구와 같은 아파트에 살아 물놀이 추억하나 만들고 있네요 친구를 보면 안아주고 뽀뽀해주려하는데, 친구는 귀찮은가 봐요 ^^
사진으로 참 다정해 보입니다.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 예쁘고 귀엽기만 하답니다.
오늘도 신나게 놀아보자 딸아
가족모임도 있는날이라 바쁜 하루가 예상 됩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아이들의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친구와 함께 물놀이 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저도 이젠 슬슬 물놀이 한번 가야겠습니다.
요즘 더워도 너무 더워서 물놀이 안갈수가 없네요
더위를 이기는 방법중 제일이 물놀이 인거 같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덥다던데 아들 데리고 물이 나오는 그런곳으로 향하고 싶네요 ㅎ

머리두건은 자외선보호인가요? 야외활동에서 어른들만 봤지 꼬마들이 쓰는것은 첨 봐서 그런지 참 이국적이네용...

아이들에겐 이게 천국인듯 해용 이런 무더위엔 어른도 모른척하고 즐겨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저런 단지내 분수에서도 시원함을 즐기수 있는 아이들이 부럽네요!!
어른이 저렇게 하고 있으면 이상하게 보겠죠? ㅎㅎ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은스타님!!

단지에 분수도 있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your post had been chosen by curators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Feel free to join and reach us via Discord channel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would like to contribute.


eSteem Line
Thank you for using eSteem

더위가 가히 너무 살인적이에요 너무 너무 더워요....ㅠ.ㅠ
저도 저기다가 발 담그고 물놀이?? 하고 싶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