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입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즐거움이 뿜뿜하는 금요일입니다.
피곤해서 더자고 싶은데 이시간이 되면 눈이 딱 떠지네요
습관이란... 더자고 싶은데...
직장을 다니지 않을때는 평일 주말 의미가 없었는데 이제는 금요일이 되면 신이 나는거 같아요 ^^
이제 일을 시작한지 한달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한달후면 즐거운 월급날이 다가 오네요
일한 보람이 있는 날이겠죠
와우 기뻐요
너무 행복하답니다.
월급타면 딸아이가 안나드레스를 사달라고 했는데 이제 슬슬 검색해봐야겠어요
제가 오랜만에 직장을 다녀 번돈으로 사니 의미가 새로울거 같아요
벌써 부터 신이 납니다.
인터넷 검색해서 딸아이가 원하는 드레스로 사주어야죠 ^^
아무리 비싼것이라도 자기맘에 안들면 입지를 않는 답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주말 어떤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
저는 내일 변산반도로 떠나서 더욱 신이 나는듯 합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Sort:  

주말에 변산반도 가신다니 즐거우시겠습니다.
벌써부터 설려여서 일찍 일어나신건가요 ?
즐거운 여행하고 오세요 ^^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변산반도 참 좋은곳이지요

저도 평일주말 없이 꼭 요시간에 깨지요ㅎㅎ 아침형인간 동지시군요:) 저는 주말에 아들과 남한산성을 갈 예정이랍니다~활기찬 금요일 & 즐거운 주말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for using eSteem!
Your post has been voted as a part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Keep up the good work! Install Android, iOS Mobile app or Windows, Mac, Linux Surfer app, if you haven't already!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8eHupPq

저도 금요일 출근길이 즐겁습니다. 변산 가신다니 부럽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습관이 참 무섭죠!! ㅎㅎ
은별님도 즐거운 불금 되시고... 좋은 주말 맞이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