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밤입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비가오고 바람은 부는데, 후덥지근하고 끈적끈적한 날이었네요
요즘 딸아이 어린이집 등원 거부로 인해 스트레스를 좀 받고 있었어요
이마음을 안 신랑은 저에게 외출 찬스권으로 한장 건네 주었어요
자기가 일찍 퇴근할테니, 친구 만나서 놀고 오랍니다.
이럴때 신랑이 최고랍니다.
신랑 찬스권 즐기기로 한 @eunstar는 인천행 ~~~~
차를 몰고 인천으로 고고씽했어요 ^^

image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고 했어요 ^^

image

친구의 추천으로 히토기라구에 갔어요 ^^

image

연어회와 샐러드를 시켰어요 ^^

image

맛있는 연어회입니다 싱싱함 그자체인거 같아요
큼직하게 썰어주어서 그런가 맛도 최고랍니다.
와 이안주에 술한잔 해야 하는데 말이죠 차 때문에 술은 못마시고 물만 줄기차게 들이켰습니다.

image

상큼한 샐러드가 입맛을 자극합니다.
어딜가나 샐러드는 꼭 시키는 메뉴중에 하나 인거 같아요 ^^

좀 허전함이 있어 뼈없는 닭발 한접시 시켰습니다.
매콤한 닭발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예술이죠 ^^
저는 월래 뼈 있는 닭발을 좋아하긴하지만, 뼈없는 닭발이 먹기는 편하네요 ^^
오랜만에 친구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스트레스 풀라고 외출 찬스권 준 신랑 고마워
늦게 집에 오니, 딸아이는 꿈나라여행을 하고 있네요 ^^
저도 오늘밤 행복한 꿈나라여행을 할거 같아요
내일도 딸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엄마와 인천으로 고고씽 해야 하는데 어서 꿈속으로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도 즐거운 꿈나라 여행을 떠나 보아요 ^^

Sort:  

근사한 남편 두셨네요..
어찌 저 맛나는걸 드시면서 쐬주를 못드셨을까?
아..그놈의 차땜시.. ㅜ
좋은 꿈 꾸세요..
아..배고파.. ^_^

와 연어회 정말 두툼해보이네요

먹고싶네요 ㅜㅜ

와~~ 맛이 어떨지 진짜 궁금

연어가 엄청 두툼한게 맥주랑 먹어야 제맛인데...
운전때문에 못드신게 안타깝네요^^;;
눈으로 배채우고 갑니다 ㅎㅎ

연어회 사진에 이끌려 왔습니다...

연어회가 두툼하니... 예술입니다.
사진만 봐도 회가 입에 들어가면 녹을것 같습니다.

오~힐링되셨겠네요. 남편분도 짱입니다^^

친구분과 인천까지!
와우! 멋진 추억과 맛있는 음식들 드셨군요 ㅎ

안녕하세요 팔로우도하고 이제막 가입인사 쓰고왔어요 구경 자주올테니 놀러와주세요~^^

연어 우리와이프가 대박좋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