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 수술이후 검사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설이 지나고 좀 쌀쌀해진 날씨네요
어제 신랑이 수술을 하였답니다.
오늘은 검사결과를 들으러 다녀왔답니다.

image

신랑이 30년 가까이 쓰던 안경을 벗으려 수술을 시도했답니다.
처음에 라섹을 하기위해 나름 잘한다고 소문난곳이랍니다.
저희 친오빠와 새언니도 이곳에서 수술을 하여 추천받고 간곳이랍니다.
라식 라섹은 200만원이 안되는데, 신랑은 시력도 나쁘고,난시도 있고, 나이도있고 해서 라식 라섹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ICL을 추천해 주셔서 수술을 했답니다.
가격은 3배이상이더라구요
일반은 5백만원인데, 난시가 있어서 6백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와우 200만원 생각했는데 6백이라니 고민했지만, 수술하기로 결심했으니 수술 결정 ^^
처음으로 안경을 벗은 모습을 보았답니다.
수술이 잘되었고, 염증도 없고 검사결과가 좋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앞으로 눈관리 잘해야겠어요 ^^

Sort:  

수술비가 엄청 비싸긴하군요
그게 의료보험이 안되서 그런거 같아요
의료보험 안되는건 다 비싼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수술하고 안경을 벗고 밝은세상을 볼수 있다는것이 얼마나 좋을까요 ^^

와우 수술비가 어마어마 합니다.
저도 시력이 좋지는 않지만, 아직 수술생각을 해본적이 없어서 말이죠
아침마다 렌즈찾기 바쁜대 수술하면 편하긴 하겠단 생각을 많이 하긴한답니다.
비싼만큼 부작용이 없으니 다행이군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부군님의 안경없이 사는 세상을 축하합니다. ㅎ

ICL수술이 뭔가 했더니 눈 수술이었군요!!
가격이 허걱~~~~~~~~~~~ ㅎㅎ
수술 잘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전 아직 1.2 입니다~ ㅋㅋ

눈이 정말 중요한데 수술 잘하셨어요.. 10배이상의 좋은점이 있을거예요..

좋으시겠네요. 저도 안경이 가끔 귀찮을때있는데

새로운 수술인가보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