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거제 수련관 좋아좋아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나는 거제도 여행을 즐기고 있는 @eunstar 입니다.

거제도여행의 시작은 엄마가 거제도에 한번 가고싶다고 하여 시작 되었습디다.
때마침 작은언니네 회사에 거제도수련관이 있어 신청 ^^
아직 성수기가 아니어서 그런가 당첨이 되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늘 언니가 수련관이 당첨이 되면, 저는 그때부터 코스를 짜고, 맛집을 검색합니다.
그런데 거제도는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불친절하단 소리를 많이 하더라구요 ^^
경상도분들이 억양이 쎄서 그런거 같단 느낌이 듭니다.

image

KT거제수련관입니다.
숙소에 도착해 산책을 하였는데, 공기부터 당진이랑 다른거 같아요 너무 좋네요 ^^

image

숙소에서 바라보이는 바다의 모습 굿입니다.

image

산책하면서 찍은 바다의모습 너무 좋다는말 밖에는 ...
KT수련관 거제를 검색할때 다들 경치가 너무 좋다고 글들이 많은데, 그게 이제 이해가 됩니다.
좀 오래는 되었지만 , 너무 좋다는 말이 계속 나오게 만듭니다.

image

KT수련관만의 장점 삼시세끼가 나온다는것이겠죠 ^^
3천원으로 구입하는 식권으로 아침 즐기고...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곳이죠 .잘 나오고 밥걱정 안하고, 싸고 맛있다고 늘 좋아하십니다.
오늘도 신나게 출발 집에서 보다 일찍 시작하는거 같아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

Sort:  

와우 수련관 좋네요~
거제도 가고 싶어요~ 맛있는거 많죠 ?

저도 경남 살때는 가끔씩 거제도 놀러갔는데.... 부럽네요~
즐겁게 여행 즐기다 오세요~^^

와 저렴해서 좋겠다! 했는데 아무나 갈 수 있는 곳은 아니군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가즈아~

와~ 너무 예쁘네요
부러워요

이국풍이 물씬풍기는 수련원이네요.
밥도 잘나오는것 같아요.

KT아는 사람들 없으면 그곳 이용 못하는거죠?ㅠㅠ
저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kt 수련관을 kt 직원이 아니여도 갈 수 잇는 곳인가봐요~ 첨 알았네요!! 가성비 좋은 밥도 잘 나오구^^ 오늘 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용

삼시세끼 나오는 수련원 여행 최곤데요^^
여행가면 세끼 다 나가서 먹는 것도
힘들게 느껴질 때가 있더라구요~
즐거운 여행하고 오세요^^

거제도너무 좋죠~ 부산에서 가까워 종종가는데 kt수련관 검색해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