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g 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토요일에 서초3선거구(서초2·4동,양재1·2동,내곡동) 서울시의원후보로 출마하신 @codeg 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다녀왔습니다.
스티미안을 보러 나간거니 밋업일까요? ㅎㅎㅎ

유검우 선거사무소 개소식

사무실은 언남중학교 근처에 있습니다.
사무실 외벽 현수막을 찍는다는 것을 깜박했네요..
여유 있게 도착했지만, 근처서 선물 챙긴다고 시간 딱 맞춰서 사무실 들어갔어요.

사무실의 유검우 후보

예전에 가봤을 때와 달리, 선거 포스터가 붙어 있어 정말 선거사무소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창이 가운데 있어서 어둡게 찍혔네요..

지난 지방선거 포스터

지난 2014년 지방선거의 포스터도 있네요.
@codeg 님은 같은 지역구의 같은 서울시의원으로 4년만에 재출마하셨습니다.
선거운동을 다니다 보면 기억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다고 하네요.

사무실이 가득 찰 정도로 손님이 많이 오셨습니다.
저는 서서 개소식을 보았습니다.
나중에는 자리가 없어 사무실 밖 복도에 서 개소식을 보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복도에는 방명록과, 서울시의원 유검우에게 바라는 점을 적는 종이가 있었는데 사진을 찍어두는 것을 깜박했습니다.

현수막

돌아오는 길에 양재역 10번출구에 걸린 선거현수막을 보았습니다.
서초구의회, 강남구의회 감사 건도 이야기하자면 긴데..
검색해보시면 구의회 해외연수에 대한 기사가 나옵니다. 다른 구의회 보고서 베껴서 올리고 엉망진창이었어요.

@codeg 님 당선을 기원합니다!
저도 선거운동에도 참여할 생각인데, 얼마나 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PS. 나중에 집에 도착한 공보물을 확인해보니, 제가 투표할 선거구의 구의원은 무투표 당선이었습니다.

PS2. #jjangjjangman 을 다른 분들 받으시는게 좋으려니 싶어 안 쓰고 있었는데, 저런 계정도 받나.. 싶은 글들이 몇 번 있어서 그냥 저도 받기로 했습니다 ㅋㅋ

Sort:  

엥 저 유검우님 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예전 진보신당 사당동대표 노유난 하면 아실꺼예요. ㅋㅋ

사당동대표! 높은분이시군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월동 이사오고 진보신당 탈퇴한 ㅋㅋㅋㅋㅋ

그렇군요 ㅠㅠ

어머!!!!!! 유난님! ㅎㅎㅎㅎㅎㅎㅎ 진짜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아~ 신기하네요. 스티미언님 중에 서울시의원후보가 있으시다니.ㅎㅎ
저희 구는 아니지만 응원합니다.ㅎ

@codeg 님 외에도 이번 선거에 출마하시는 후보분들이 계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후원은 스팀달러로도 받으면 좋겠는데 받을수 없나보죠?^^ 좋은 결과 나오시길 바랍니다.

받을 수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한 번 문의해봐야겠습니다.

이곳에 계신분이 선거에 나오시니까 신기합니다
codeg 님 당선되시길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선거 운동 하시는구군요! 농담인줄 알았는데 ㅎㅎㅎㅎ화이팅입니다!!!!!!11

감사합니다! 근육통에 시달리는걸 보니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