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diary] 스팀잇 다이어리 7편 : 25일째, 소소하게 사기당한날

in #kr6 years ago

IMG_9698.JPG

공덕동 족발 골목에서 족발을 먹었습니다.
사진만 보고 먹스팀인가 하실 수 있는데 아뇨 ㅠ 이걸 먹기 전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ㅠㅠ

저 알바 사기 당했습니다

IMG_9701.PNG

여행사 어플 테스트 하는 자택 알바에 지원하였는데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고 얼굴과 신분증을 함께 찍은 사진을 요청하더니 사진 확인하고는 연락이 없었습니다.
의심 없이 개인 정보를 주었습니다.

제가 하고도 제 자신이 이해가 안됩니다
제가 왜그랬을까요 그렇게 의심 많으면서...
보이스 피싱으로 논문도 썻는뎈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해도제가 어이가 없습니다.

그런데 알바몬을 찾아보니
저와 같은 시람들이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소송을 준비할까 합니다.
개인정보. 이렇게도 털립니다.
한순간 안일했던 제 자신이 부끄럽네요..

용돈이 보태려고 시간쪼개고 또 쪼개서 만든 시간이었는데
이런 마음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들 조심하시길... 오늘도 똑띠 살자고 깊게 새깁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애드센스 하세요.

안그래도 말씀주신 댓글보고 막 찾아봤는데... 그건 또 무슨 신세계인지.. 어휴...사실 sns가 아닌 다른 걸로 좀 일을 해보고싶어서 한거였는데 실패욤...그냥 가만히 있으려고요 ㅠㅠ 그리고 jesse7님 글 늘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궁금하면 나중에 시간 맞을때 알려드릴게요. 블로그에 광고 달아서 하는거에요

안그래도 막알아보고 네이버는 애드포스터잇다길래 신청해두고 티스토리로 애드센스하는게 좋다고해서 또 초대장 신청해두고ㅋㅋㅋㅋㅋㅋㅋㅋ 행동파입니다. 모르는거 있으면 여쭤볼게요~~

그냥 한번 안내받고 하는게 인생이 쭈욱 평온할텐데요...

아아???? 너무 지당하신 말씀이잖아여..ㅠㅠㅠ 가르쳐주세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