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Music] 오늘의 신곡 추천 : 미국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 션 멘데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음악은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하게 활동하고 있는 션멘데스입니다.
98년생의 어린 친구임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음악을 확실히 걷고 있는 친구인데요
MTV Europe Music Awards 3년 연속 본상 수상,
포브스 선정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의 아티스트",
타임지 선정 4년 연속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빌보드 선정
"영향력 있는 21세 이하 21인 中 4위"
등등등

데뷔함과 동시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입니다.
이번앨범에 벌써 정규 3번째 앨범인데요
5월25일에 발매되었지만
저는.... 너무 바빴어요.. 이제야 올리네요.ㅠㅠㅠ

이번 앨범 이름은 Shawn Mendes에요
자신의 이름을 앨범명으로 한 만큼 자신의 성숙해진 음악을 담았다고 합니다.


타이틀 곡인 In My Blood라는 곡입니다.
할로우 바디 기타 사운드에 꽂혀서 허우적 대는 중입니다.
그런데 제가 이 곡을 추천해 드린 이유는
타이틀 곡이기 때문이 아니라
가사 때문입니다.

Sometimes I feel like giving up
가끔은 포기하고 싶은데도

But I just can't
그럴 수 없죠

It isn't in my blood
제 방식이 아니니까요

Keep telling me that it gets better
제게 괜찮아질 거라고 말해주세요

이 네 줄의 가사가 제 마음을 울렸습니다.
울부 짖듯이 포기할 수 없다고 외쳐주는 션 덕분에 제 마음도 우네요
이래서 영어를 잘해야 음악을 더 잘 들을 수 있는 건데
영어실력이 짧은 것이 늘 부끄럽습니다.

오늘도 왜 영어 공부를 해야하는지 깨우치고 갑니다.ㅠ
수록되어 있는 음원 중에도 명곡이 많습니다.

격정적인 곡보다는 서정적인 곡을 더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세번째 트랙에 수록되어 있는 Where Were You In The Morning을 추천드립니다

Sort:  

Get a $13.00 Upvote and Your Post Resteemed to My 2 Accounts @a-0-0 and @a-a-a with 72,500+ Followers. Send 3 SBD with Your post URL in MEMO to @a-0-0

no thank..... have a nice day~

숀 너무 좋죠~ 뭔가 예의바른 모범생 이미지도 인기에 한몫하는 것 같아요.^^

맞아요 비슷한 나이에 지금 인기 있는 찰리푸스와 포스트말론과는 또 다른 느낌이죠! 반듯반듯 그래서 그런지 가사도 반듯합니다~ 댓글감사해요~

목소리가 젠틀하네요 ㅎㅎ 노래한곡 잘 듣고 갑니닷

마음에 드신다니 기쁩니다. ㅎㅎ 댓글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역시 짱짱맨 매번 감사합니다!!

팝송에는 문외한인데 덕분에 멋진 아티스트를 알게 된것 같아요. 올려주신 노래도 잘 들었어요: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