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날 맞이 대전여행기(1)

in #kr6 years ago (edited)

남편 동기 결혼식에 따라가느라 가 본 대전,
마침 오늘이 부부의 날이라고 하니
기념으로 다녀온 것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ㅋㅋ

차가 왜 이리 막히지, 싶었는데
징검다리 황금연휴로구나. 아 그렇구나.
4시간을 휴게소도 들리지 않고 꼬박 운전하여 도착한 대전에서의 결혼식
남편은 사진도 못 찍고, 밥만 겨우 먹고선 나왔다.
이제부터 우리 둘이 놀 일만 남았군!

남편이 친구들에게 <한밭 수목원>과 <동학사>를 추천받아, 나는 수목원을 골랐지만
주차할 곳이 없어...... 동학사로 향했다.
둘 다 구두를 신어, 산을 올라갈 수는 없어서
그 앞 카페에서 조용히 휴식하기로.

1.jpg
2.jpg

남편과 한 잔씩 음료를 들고

3.jpg

카페 창 밖의 경치 구경을 :-)
경치가 정말이지 AWESOME 한 곳이었다.

4.jpg
5.jpg
10.jpg

카페 내부도 아기자기 예뻤고

6.jpg
7.jpg
8.jpg
9.jpg

꼭대기 층에서 보는 경치는 정말이지 어썸!

이날따라 날씨가 참 좋고, 비온 직후의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하늘이어서 데이트 기분 만끽한 날이었다.

11.jpg

대전여행기 1부의 마지막은 부부 느낌 물씬 나는 사진으로 마무리 ❤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1로 215
지번주소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699
042-822-5577
awesome845.modoo.at
awesome845.com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69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멋진데요? 이렇게 분위기 좋은곳은 테이스팀에 작성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저도 오늘 첨알아서.. 어떻게 하는건지는 잘 모르겠는데..ㅎㅎ
https://steemit.com/tasteem/@tasteem/omxax

저두 방금 알아서 남편한테 물어보고 있네요 ㅋㅋㅋ

보기만해도 맛잇겟네요!!

경치 구경하느라 다 못 먹어서 아쉬웠네요 :)

오늘이 부부의 날인가요?
아내는 낮에 놀러가고 저는 밤에 놀러가고 ... 우리 부부는 각자 놀고 있네요.

둘(2)이 하나(1)가 된 것이 부부라, 가정의 달 21일이 부부의 날이라고 하네요 :)
저희는 둘 다 집순이 집돌이라 늘 퇴근하면 아지트(?)에서만 만나요 ㅋㅋㅋ

음료도 음료지만 경치가 정말 좋네요. 보팅하고갑니다~

날씨가 좋아서 더더 경치가 좋았던 것 같아요. 보팅 감사합니다 :)

아! 오늘이 부부의 날이군요^^ 좋은 시간 되셨네요.

네^^ 🐶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깍지낀 손이 너무 달달하네요.^_^
부부의 날인지도 몰랐지만 부부의 날 축하드립니다.ㅎㅎ

ㅋㅋㅋㅋ 좋은 각도 잡으려고 몇 번이나 찍었네요 ㅋㅋ 사실 자도 몰랐는데, 검색어 순위에 "부부의 날"이 있어서 알았어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