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Lush Spa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얼마전에 나의 단짝과 함께 간 Lush Spa 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
몇 달 전? 한 1년 전?서부터, 친구의 지인이 다녀가봤는데 너무 좋다더라는 후기를 전해듣고선
친구도 설레고, 덩달아 나도 설레며 언제 한 번 가보자-
하다가 드디어 실행하게 되었다.
그렇게 착한 가격은 아니라, 몇 번이고 망설였는데
그 날은 왜 그렇게 쉽게 결제버튼을 눌렀는지..
돌이켜보면, 절대 후회하지 않았을 일이다 :-)

오늘 우리가 했던 프로그램은
(숱한 고민 끝에 결정한) 굿아워 프로그램!
얼굴과 복부를 제외한 전신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배의 선실을 연상시키는 트리트먼트 룸에서
불편한 근육 문제를 완화할 수 있는 딥티슈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해주신다.

✅ 다른 프로그램 및 가격은 러쉬 홈페이지 참조
http://m.lush.co.kr/m/spa/spa_main.jsp

1.jpg
과일 좀 드셔보셔요

친구가 좀 늦어서 기다리고 있는데,
매일 아침 씻어놓는 과일이라며 권유하시길래
아오리 하나를 해치워주셨다 🍏

2.jpg
마사지 바와 베쓰밤

4가지의 마사지바 중 하나를 고르면
테라피 시간에 쓰인다. 그리고 마사지 끝나고 나면 덤으로 똑같은 걸로 하나 주심 :-)
나는 사실 후기들을 정독하고 가서
팥이 들어있는 마사지바를 해야겠다 정해두고 갔는데
손발이 차가운 사람한테 좋다던 다른 마사지바를 골랐다.
가운데 푸른색의 베쓰밤은 뜨거운 물에 담가서
그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테라피룸의 침대밑에서 (굿아워에서 유명한) 연기가 몽글몽글 나게 해준다.
신기하게도 바다냄새 물씬 🚣

마사지바는 평상시에는 고체인데, 몸에 대고 있으면 체온에 녹아 오일처럼 발라지는 것으로
몸에 문질문질 하면서 발라주면 마사지도 되고 보습에도 아주 좋다.
특히나 내가 골랐던 마사지바는 저 사진에서 레고처럼 생긴 마사지바였는데
오일처럼 녹아나오는데도 신기하게 끈적임이 없고 옷에 붙지도 않아서 신기방기-
건조할 때 팔다리에 쓱삭 한번씩 문질러주면 넘나리 촉촉해지는거시어따!!!
쪼개지고 쪼개질 때까지 썼는데, 기회되면 다시 마사지바만이라도 다시 사고프다.

3.jpg
여느 스파와 같이 어디가 불편하고, 어디에 신경 써줬으면 좋겠다는 상담을 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그 컨설테이션 방은 이렇게 꾸며져있었다.

4.jpg
5.jpg
샤워실

6.jpg
샤워겔

친구보다 좀 일찍 온 관계로
러쉬 매장을 둘러보다가 샤워젤들의 설명을 잠깐 듣고 추천을 몇 개 받았다. 샤워실에 비치되어있는 것에는 없어서, 혹시 아까 1층에서 들었던건 없냐고 하니
즉시 가져다 주셨다. 서비스 만족 😐

7.jpg
바디 트리트먼트

바디 트리트먼트는 사실 처음 써봤는데
(헤어 트리트먼트도 잘 안 씀)
샤워 싹 하고 난 다음에 젖은 피부에 바르고 헹궈내면 된다고 한다. 나는 살짝 촌티가 나서, 그렇게 하고나니 잘 씻은 느낌이 안 나 샤워젤로 다시 한 번 씻었다 +_+

8.jpg
테라피룸. 연기 몽글몽글씬은 찍지 못했다.

9.jpg
마사지 끝

70분의 천국이 끝나고,
각 프로그램에 어울리는 차와 스낵을 주시며
질문지를 써달라고 하신다.
럼도 몇 방울 떨어뜨려 주시는데,
따뜻한 차에 들어가면 알코올 성분은 금방 날아가서
술기운이 아니라 몸이 따뜻해진다고 한다.
분석업무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맞는 얘긴지 어쩐지는 접어두고 너무 몽롱하고 기분 좋은 상태라 모두 예쓰예쓰 해버림.
앞서 말한 마사지바 선물도 받고, 집에 돌아오면 끗

처음엔 가격 때문에 조금 망설였는데, 받고나니 왜 망설였는지 모르겠고
돈 아깝기는 커녕 좋았다고 후기 전해주신 친구의 지인분이 백번 이해 가면서
돈 모아서 또 와야겠다고 다짐을 껄껄

여러분, 러쉬 스파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

Sort:  

너무 좋아 보이는데 가격이 만만히 않네요. 이런 곳도 있다는 걸 알았네요.

그쵸... 저도 1년을 고민하다 갔어요 ㅋㅋㅋㅋㅋ ^_ㅜ
1년에 하루쯤 특별한 날에 나에게 주는 선물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evilj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와우 꼭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기하네요. 새로운 문화를 배웠습니다.^_^ 저런게 있군요.ㅎㅎ 신기 신기~

스파 한 번 하고 나면 개운하니 참 좋은데, 너무 비싼게 치명적 흠이예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7494.41
ETH 3517.60
USDT 1.00
SBD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