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TEXAS de BRAZIL(텍사스 데 브라질)

in #kr6 years ago

오늘의 먹스팀 소개는 TEXAS de BRAZIL(텍사스 데 브라질)

남편이랑 연애할 때, 남편이 1주년이라고 처음데려갔던 곳으로 ❤
그 뒤로 특별한 날에 종종 가고 있는 곳이다.

처음 갔을 때는 정말 "내가 태어나서 이제껏 먹은 맛은 무슨 맛이었던거지?" 싶을정도로
<충격적으로> 맛있었는데, 이제 몇 번 가고 나니 <많이> 맛있는 맛이다.
역시 사람은 배은망덕

1.jpg

일단 부페로 에피타이저

앉아있으면 외쿡인 아저씨들이 부위별 고기들을 들고다니시면서 잘라주신다.
테이블에 동그란 표시판은, 초록색을 내보이면 "계속 고기를 주세요" 의 뜻이고 뒤집어서 빨간색을 보이면 고기를 줄 지 묻지 않아도 된다(더 안 먹는다)는 뜻. 쉬었다가 다시 먹고플 때, 쓰면 된다 :-)

2.jpg

가볍게 소시지와 베이컨으로 시작

3.jpg

갈빗살

4.jpg

파마산 치킨

5.jpg

치마살?

6.jpg

등심

7.jpg

안심

8.jpg

끝장나게 맛있어서 올 때마다 두 접시씩 먹는 구운 바나나

부페는 자유로 떠온다. 부페에 음료는 없다. 따로 주문해야 함
단점은 비싸서 쿠폰 뜨면 간다 힣

여기는 참 맛있는데, 나올 때면 너무 힘들다.
배를 끌고 나오기 너무 힘들어....

메뉴와 고기 종류들은 요로코롬 있다.

9.jpg

이걸 먹을 때 옆에 두고 안 먹은 고기가 뭐가 있는지 체크하면서 먹음 (꿀꿀) 🐖
갈 때마다 행복해는 집, TEXAS de BRAZIL(텍사스 데 브라질)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205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18-3
02-6282-5000
www.texasdebrazil.co.kr/
www.instagram.com/texas_de_brazil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1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육즙이 살아있고 고기가 두툼해서 한입 쏙~ 해보고 싶네요~
아~ 맛있겠다~~+.+

너무 맛있었답니다 :)

군침이 질질흐르네요

지금 보는 저도 군침이 흐르네요 +_+

오! 한국이었군요. 맛있어 보입니다.^^

반전이죠? 한국이었답니다 ㅋㅋ

고기가 두툼하니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ㅎㅎㅎ 동전같은걸로 보고 고기를 계속 주는거군요 좋은거 같아요 !!! ㅎㅎ

고기 주시는 분들이 다 외국인이라 저렇 소통법(?)이 꽤 괜찮았던 것 같아요

맛있는게 이렇게 많다니.>ㅁ< 살 찔 것 같긴 하지만 너무 먹고 싶어집니다.
구운 바나나도 궁금하고.ㅋㅋ

구운바나나 정말 맛있어요. 집에서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나중에 도전해보려구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기 색감이 너무 좋네요! 체크해둬야겠습니다!

그쵸? 고기가 넘 예뻐요^^(응?)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