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수령기!!! (feat. 라이언)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대문(겸손한).png( @inhigh 님이 제작해주신 대문입니다. 정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XD )

간단한 인사말

  1. 안녕하세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청한 @ez2bt (이지) 입니다 :) 마침 금요일에 본인 확인 후, 카드 수령하여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번주 토요일쯤 신청하여 받았으니, 약 1주일 정도 걸렸네요~ 받자마자 사진부터 찍고, 카드 구경했습니다ㅋㅋㅋ!!

  2. 최근들어 코인시장 시총이 엄청나게 늘어나고, 비트코인 최고점을 날마다 갱신중인데, 트레이더 분들 열심히 거래중이신가요? 전 지난 이더리움에서 수익률을 실현하고, 폴로 알트코인으로 넘어와 스트라 상승할 때, 약간의 수익을 챙겼습니다+_+

  3. 스팀 코인은 바닥을 찾아서 산 멀리 찾아가는 중이지만, 여러분도 아시죠? 스팀잇이 있기 때문에 우리의 스팀은 억울하지 않습니다. 현재 스팀 33000 사토시에서 저점을 찍고 있습니다. 추매 가능한 상황이시면 얼른 늘려가세요 ㅎㅎ

YELLOW 봉투?

12합.png

  • 우편 봉투가 노란색이라서 카카오톡이 연상되었고, 뭔가 평소 받아보던 카드 봉투와 다른 기분이 들었습니다. 앞면에 주소는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ㅎㅎㅎ; 뒷면은 뜯어내기 쉽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그냥 손가락으로 개봉해도 대각선으로 찢어지거나 등 불편함을 초래하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도 나름 신경쓴게 아닐까 싶어요(?)

Welcome gift?

3.jpg

  • 노란색 우편을 뜯고 나니 신분을 모르는 4가지가 튀어나왔습니다.. 제가 가장 궁금했던건 'welcome gift' 보이시나요? 저거만 팸플렛 느낌이 아닌 봉투인데 느낌 아시겠나요? 그거 였어요 후.. 나머지는 팸플렛 느낌의 '용도, 가이드, 얼리버드 혜택'이네요. 이미 아는 내용들 가뿐히 패스했습니다 =ㅅ=..

Welcome gift OPEN!

4.jpg

  • 일단 봉투 모양 열자마자 "오..? 이게 뭐지? 헉 스티커네.."가 머리에 자연스레 스쳐지나갔습니다. 우리의 카카오 친구들 5명이 함께 있으니 색다롭더군요ㅋㅋㅋ 이 스티커 좋아하는 카카오 사용자 진짜 많을거라 예상합니다. (전 노트북에 붙일려고 위치 보는중입니다..v)

Welcome gift OPEN! and BACK

5.jpg

  • 음.. 스티커 뒷면 내용입니다. 이 부분도 이미 티비나 대중으로 부터 광고가 많이되므로 그리 크게 눈에 들어오는건 없네요. 개인적으로 체크카드 분실시, 휴대폰으로 카드 중단 기능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물론, 잃어먹는 편은 아니지만.. 사람 일은 혹시 모르잖아요??ㅎㅎ

라이언 Check Card 개봉

6.jpg

  • 그 유명한 체크카드를 실물로 보니 일반 체크카드에 비해 귀엽네요ㅋㅋㅋ 국내/해외 가맹점에서 기본 0.2% 캐시백 + 주말 0.2% 라고 적혀있네요. 가맹점 뭐뭐 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거의다 있을 것이라 예상되네요 :D 카드는 뒤쪽에 스티커로 고정된 상태로 왔습니다!

라이언 Check Card 전면/후면

카드앞뒤합.png

  • 카드 근접 촬영입니다 :) 가까이서 보니까 더욱더 이쁘지 않나요? 앞쪽은 '라이언 그림, 이름, IC Chip, mastercard 로고, 카카오뱅크 상징 B'정도 있네요. 뒷쪽은 '카드번호와, 카드날짜, 3자리 CVC, 후불교통카드, 고객센터 등' 존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사용할 일만 남았군요 XD

b87bb98157.gif

( 스티미언 여러분!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_ _) )

Sort:  

My friend, a kind reminder here.
#cn tag is stand for chinese.
However, no chinese was detected in this article.
Please use wisely for your tag,thank you.

okey. thanks!!

카드가 상당히 깜찍? 하군요 ㅋㅋㅋ
기념품으로 모으는 사람도 많을 듯 합니다.

맞습니다 ㅎㅎㅎ 카카오 팬 난리나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