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leather works _card case - 1701 real production proces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fbcompany 아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카드지갑-1701 마지막편으로 그동안 #22편의 영상으로 카드지갑 제작하는 방법을 나누어 소개해드렸습니다. 카드지갑 하나 제작하는데 #22편의 영상으로 나누어드렸던 이유는 한편한편 원포인트로 독학을 통해서는 알 수 없는 팁을 드리고자하는 의도를 갖고있었음을 알고계시죠?^^

앞면은 카드지갑의 실제 사이즈, 뒷면은 애초에 조립할때 그대로 두고 바느질을 마친 후 재단을 해주시면 단면이 말끔하고 깨끗해서 마지막 마감까지도 완벽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원포인트...이해하셨나요?^^

그동안 카드지갑-1701편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요~앞으로 또다른 제작기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카드 지갑 만드는거 배워야 겠네요.
저는 강아지옷 정도 옷 수선 하는거 합니다.

한번 도전해보시겠어요?^^
강아지 옷 수선하는 일 하시는군요~반갑습니다~^^

늘 아코자인님의 글과 영상을 보면서 언젠가는 꼭 배우고 싶다는 마음이 늘 생기는 사람입니다^^ 이렇게 무언가 내 스스로 만들어보고 도전해보고 싶다는 설레임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설레임을 가지셨다니 어떤 말보다 좋네요!^^ 도전하실때 꼭 도움드리겠습니다!^^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좋은 선생님이 계신다고 생각하니 자신감이 생깁니다 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09.44
ETH 3824.8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