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cy goods and charms for key holders

in #kr6 years ago

말머리 참장식
키홀더용 장식품 및 참
Fancy goods and charms for key holders
요정도로 이름을 붙이면 될까요?! 말머리 모양으로 만들었지만 사실 어느 용도로 사용할 지는 딱히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결국엔 키홀더나 참장식으로 사용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이또한 테스트 버젼이라서 사이즈나 갈귀를 내는 방식등이 여러 스타일로 같아보이지만 조금씩 다른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요즘 사부작사부작 말모양으로 이런저런 장식들을 만들어보고 있는데 보기엔 간단할 것 같아 작업을 시작하면 고민이 고민을 낳고 또 고민이 고민을 붙잡아 맘에드는 결과물을 얻기까지가 쉽지가 않네요 ㅠㅠ 그래도 이런 과정을 통해서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나올때까지 도전을 멈추면 안되겠지요~!^^ㅎㅎ 예쁘게 봐주세요^^



 

Sort:  

정말 귀엽네요! 말의 한 부분의 형상으로 만들어 진 가죽 액세서리가 그 소재가 가죽이어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죽이라는 소재는 만들어놓으면 뭐든지 멋진 것 같아요!^^

네 맞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작품 기대할게요^^

열쇠고리하면 이쁘겠어요~ ㅎㅎ

고맙습니다^^하나는 usb끼워서 사용중인데 괜찮은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2133.38
ETH 2905.4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