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s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bcompany 아코자인입니다. 

요즘 말에 관심을 갖고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가죽으로 말을 좀 만들어봤는대요~가죽을 한장한장 적층한 다음 칼로 깎아가면서 만들었습니다. 쉽지는 않은 작업이지만 만들고나면 보시는 분들마다 정말 가죽 맞느냐고 물어보실만큼 핸드메이드의 매력이 뿜뿜~^^

이건 지난번에 제작했던 흔들가죽말입니다. 이 말보다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봤습니다.

요건 제작한 것들 중에 중간사이즈입니다.

요건 가장 작은 사이즈구요~!

기왕이면 예쁜 컬러들로 적층해봤어요~말 머리에서 목을타고 등으로 내려오는 곡선 깎을때 손을 좀 많이 베었지만...영광의 상처라고 생각하며 즐겁게 제작했습니다!ㅎ

요 말들에다 안장까지 올려주면 너무 멋질 것 같은건...저만의 생각일까요!?ㅎㅎ

손으로 작업하는 취미는 세상에 너무나 많지요~! 저는 그중에서 가죽을 취미의 끝판왕이라고 말하곤 합니다. 유행을 타지도 않으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사용자의 습관까지 나타내주는 멋진 녀석이죠~!가죽은...^^무엇을 할지...어떤걸 만들어볼지...계획하고 고민하는 것도 좋지만 즉흥적인 작업도 재미있어요^^

여러분은 어떤 취미생활을 하고 계신가요? 




Sort:  

beautiful and original work. Your horses are wonderful. And I really like needle felling.

Thankyou~!^^

취미를 넘으신거 같은데요
전문가 단계 아닌가요❤

고맙습니다. 저는 취미로 하는 사람은 아니구요~! 부끄럽지만 가죽을 시작한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가죽에 대한 그동안의 노하우를 원포인트 해드리고, 가죽관련이야기로 소통하고 싶습니다^^

정말 힘들게 만드셨군요^^! 정성이 느껴집니당!
아 그리고 kr-craft 태그 활성화를 추진하고 있어요! 공예 관련 글은 태그 사용해주시면 사랑합니다 ! ㅎㅎ

아~그렇군요! 스팀잇 활용방법을 잘 몰라서 글만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ㅎㅎ 많이 도와주세요^^ 태그알림 감사합니다^^

정말 정말 아름답습니다! 가죽으로 표현되는 작품들은 왠지 생명력이 느껴집니다^^ 저만의 느낌인가요? 밤에 아무도 보지 않을 때는 마음껏 달리고 놀다가 조용히 아침에는 돌아와 있을 것 같은 생명력이 느껴집니다! 하하하!

앗~밤새 뭘하고 노는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ㅋㅋCCTV설치해볼까요!ㅎㅎ고맙습니다!^^

그들에게도 그들만의 시간이 필요하겠지요? CCTV는 설치하지 마세요 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1
BTC 69480.96
ETH 3692.01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