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니 지갑

in #kr6 years ago


영상으로 활용법을 보시면, 카드지갑이지만 지폐까지 수납이 가능한 초미니 지갑입니다. 이번엔  말모양 이미지로 느낌을 좀 바꿔봤습니다. 보기엔 똑같은 사이즈와 이미지로 되어있지만, 내부 포켓 구성은 모두 다르게 해서 필드 테스트 중인 아이들입니다. 사용감이 어떤 스타일이 좋은지 소재의 두께감은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필드테스트를 하면서 최종 데이타가 나왔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지갑들은 테스트 버젼's 입니다.


Sort:  

정말 갖고 싶은 디자인의 초미니지갑이네요! 가죽공예는 아름다움과 실용성의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내는 특별한 예술이네요!

가죽공예는 취미의 끝판왕이라 말할 정도로 재미있는 작업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저처럼 카드 몇장에 현금 조금씩 갖고다니는 경우에는 정말 실용적인 지갑이예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구요^^ 더 나아가 직접 만들어서 지인에게 선물한다면 그 의미와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 같습니다! 하하하^^

특이하고이쁘네요ㅎㅎ

간편하게 들고다니기 좋아요^^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용적으로 잘 만드셨네요
.이뻐요

실용적입니다^^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