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우....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삘라잌입니다.
어느새 6월이 되고 대학생인 저는 마지막 과제의 늪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1527691053730.jpg

방학을 생각하며 행복회로를 돌리고 싶은 이 시기에... 회로가 고장이 났네요

코딩을 하려는데 동작조차 안되서 헤메기를 일주일째... 오늘 결국 그 문제를 찾았네요!! 그거슨 바로 기기의 문제!!,,,,,,,, 후우...
문제를 찾았지만 해결할 수 없는 것이고 다시 배송을 시켰으나 제출은 다음주고.... 시간날라가고 돈날라가고 내 멘탈도 날라가고....

보름달이 뜬 이 새벽에 답답한 마음만 남았네요 ㅋ

코딩의 묘미는 끊임없이 고민하여 결국 그 답을 찾아냈을 때 진가를 발휘하는 것인데.. 찾아냈으나 후련하지 않은 이 기분 ㅋㅋㅋㅋ

이번 학기도 드랍이 두려운 학기말이네요 ㅋㅋㅋ
downloadfile-1.jpg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Sort:  

잘 읽었습니다. ^_^

뻘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ㅜㅠㅠ

행복회로 가동!!

헐 재수강 진짜에요??
신기하네요 ㅋㅋ

친구들끼리 많이 사용하는 짤인데 아마 합성일걸요? 있을만 하긴한데 말이죠 ㅋㅋ

저만 속은거 아니죠 ?? ㅎㅎ

앗 ㅋㅋㅋㅋ 찾아보니 실존강이네욬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