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국대학교 축제엔 무엇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삘라잌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동국대 축제에 초대를 하여 갔습니다.
원래는 청하, 볼빨간사춘기, 싸이가 온다하여 갔는데
.
.
.
금요일은 제가 수업이 제일 많은 날이여서...(수강신청 대참사...) 도착하니 8시..... ㅡㅡ

그래서 청하와 볼빨간 사춘기를 보러 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멀리서 보다보니 청하가 점으로 보이더군요....
.
.
.
그럴바에야 그냥 노래감상할거면 집가서 뮤비나보는게 낫겠다라는 판단을 하고 빠르게 포기를 했습니다 ㅜㅜ

동국대를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여서 학교내에 코끼리 동상이 있고 축제에 연등이 있는 것도 저에게는 신선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학교가 언덕위에 세워져서 한 공학관건물에서 9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는데 또다른 1층이 펼쳐지는 기적이...띠용

들어보니 1층부터 8층까지 햇빛이 안들고 언덕옆에 지어졌다는군요 ㅋㅋ 모든게 신선했어요!

()

요즘 학교 주점에서 술파는게 금지되어서 학교 근처 편의점에서 소주를 사고 학교 내에 푸드트럭존이 생겨서 순대 볶음과 탕수육을 샀습니다 ㅎㅎ

20180525_221638.jpg

순대볶음 10000웜 탕수육 중사이즈 8000원해서 샀는데 남성 4명이서 적당히 먹을정도로 괜찮은 가격에 맛도 있었습니다.

술은 잘 못마셔서 한사람당 한병씩만 3시간동안 마시면서 오랜만에 만나서 오랜 회포(?)만 한참 풀다가 왔네요

원래 목적인 연예인들은 점으로만보고... 실망했지만 연등의 아름다운 아경과 맛있는 술안주와 재미난 수다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Sort:  

요즘 대학 축제에서는 푸드트럭을 볼 수 있군요^^ 연등 사진도 잘봤습니다. 전에 저 코끼리 상에 올라가거나 학교 내 불상에 하이파이브 하면 퇴학 당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어요 ㅋㅋㅋ 물론 농담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요즘 푸드트럭이 유행이다라구요
비싼 푸드트럭도 있지만 대부분 가성비 좋아요 ㅎㅎ
코끼리 상에 올라가진 않았지만 사진들은 옆에 서서 많이 찍더라구요 ㅋㅋ

대학축제에 싸이가 왔다구요..? 섭외비가 얼마였을지 궁금 ㅋㅋㅋㅋ

싸이 요즘 많이 출현하던데 얼마인지는 몰라도 엄청 많이 부른다고 하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초대가수가 아닐까 하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