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1, 두번째 음악의 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는지요?
저는 이직 준비중이라 공부를 하다가 이제 집에 들어와서
씻고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감기때문에 집중못한건 안자랑)

며칠간은 좀 추운거 같다가 오늘은 약간 풀린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만
주말에 비오고 다음주부터 다시 엄청 추워진다는데 두려운 마음이 드네요..ㅎㅎ;

아무튼 오늘도 어김없이 좋아하는 음악 하나 올리고 하루를 정리하려 합니다.
오늘의 추천곡은 "Tablo x Gallant x Eric Nam - Cave me in" 입니다.
처음엔 이게 무슨 조합이지? 하고 생각했는데 들어보니
뭔가 몽환적인 도시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그냥 좋더라구요 ㅎㅎ

어쨌든!!저는 이만 들어가보겠습니다.
다들 오늘하루 정리 잘하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푹 주무세요!

Sort:  

Congratulations @feelosof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18.40
ETH 2900.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