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1 다섯번째 음악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들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018년 무술년에는 더욱더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17년의 마지막을 조금은 늦었지만 신과함께라는 영화를 보고,
크리스찬인지라 송구영신 예배를 다녀왔는데요.
신과함께 웹툰을 먼저 다 보고 봐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내용이 꽤 달랐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재밌게 보고 나왔네요. 혹시나 안보신 분들을 위해 스포는 하지 않겠지만
화장하고 가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거 같아요..ㅋㅋ;

오늘 코인장은 스텔라루멘과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의 강세가 대단하네요.
아마 열심히 버티신 분들은 오늘 부자되신 분들 많을거 같아요 ㅎㅎ
저는 정말 바보같이 3일만 더 참았으면 되는데 그걸 못참고 팔아버리면서 일확천금의 기회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아직 공부를 더 해야 할 것 같아요...

아무튼!!!
저의 개인적인 얘기들은 여기까지 하고 오늘의 음악 추천드리고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오늘의 음악은 저는 올드한 노래들을 좋아한 편이라..조금은 오래된 곡이지만
새해의 출발을 올 한해는 위대해질거야!!! 라고 다짐하는 의미에서
R.Kelly"The World's Greatest"를 준비했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30초 정도 스킵하시고 들으시면 되겠네요.
그럼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