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Steeming,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접한지는 이제 일주일 정도인데
구경하다보니 다들 어떤 특정 컨텐츠에 대해
글을 쓰시는거 같습니다.
그러나 저는 글 재주도 없을뿐더러
특별한 컨텐츠에 대해 논리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할 자신이 없어서 일단은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하나씩 포스팅 하려 합니다.

잘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는 그 자체로
스스로가 자랑스럽네요 하하.
그럼 모든 스티미언분들 잘 부탁드리고
친구들한테도 스팀잇을 잘 전파해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음악은 양화대교와 전국의 택시기사님들에게 큰 영향을 끼친
자이언티의 '눈' 이라는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문세씨와 함께 화음을 맞춘 부분이 참 좋더라구요.
그럼 모두들 퇴근 잘 하시고 즐거운 저녁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Sort:  

그냥 지르시면될거같아요~ 저도 막..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은 저도 주절주절 써봐야겠어요!

편하게, 편하게 글 쓰시고 글 쓰세요~~ㅎㅎㅎ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D

ㅎㅎ, 그냥 기존 SNS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려나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기존의 SNS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18.40
ETH 2900.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