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지치고 힘들어도

in #kr5 years ago (edited)

daily.jpeg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1. 수요일 연차를 쓰고 병원 진료를 받았습니다. 가끔 자다가 왼쪽 다리 저림도 있고, 종아리에 핏줄이 튀어나오는 것이 심해져서 검사받으러 갔는데, 초음파 검사결과 역시나 하지정맥류. 그것도 오랜기간 진행된 상태라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다행인건 오른쪽은 정상입니다.

  2. 아직은 젊고, 다리 근육이 발달하여 큰 이상은 없었을지 모르지만, 증상들이 나중에 찾아올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표재정맥을 제거하는 수술을 진행할거라고 합니다. 기능이 있으니 존재하는 혈관일텐데 제거하면 혹시나 이상이 생기거나 부작용이 있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합니다. 그래도 믿고, 25일 수술을 예약하고 피검사까지 마치고 왔습니다.

  3. 수술 전 다리털을 싹 밀어야된다고 하는데, 안 해본 것이라 기분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별걸 다 해보게 생겼습니다.

  4. 수술 후 한 달이상 강제 금주하게 되었습니다. 잘 참아야될거 같네요; 일단 그 전에 모임들을 좀 가져야겠습니다 ㅠ

  5. 작년 말 작은 아버지 돌아가신 것을 시작으로, 주차된 차 사이드미러 파손, 소지품 분실사고 그리고 이번 하지정맥류 까지 안 좋은 일들이 연이어 생기고 있네요 ㅠ 이제 나쁜 일은 그만 있고,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든 것을 예방할 수 없지만, 되도록이면 신경써서 건강을 챙겨야될거 같아요. 모두 건강 챙기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개 회사원의 변태(=변형)과정을 보며

.........관심있는 분야에서 유튜브 채널 한번 열어보고 조금씩 업로드를 해보자

Sort:  

ldsklee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dsklee님의 이벤트 당첨자 발표(1.8)

...
먼저 당첨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0.89스팀이네요..
주사위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여해주신
feelsogood, totopapa님, cooing님, sesil님 , bluengel님 께 감사드립니다.
당첨자는 ...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풀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하지정맥류 ㅜㅜ
요번년도는 좀더 건강에 신경을 쓰셔야할거같네요.
저도 요번년도는 운동 좀 시작해야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해가 갈수록 확실히 건강에 신경써야하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하지정맥류라니... 수술 잘 받으시길 바랄께요!!
한달 금주가지고 ~ 건강이 우선이죠!

아직 2주 뒤라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으려고요 ㅎ
건강 생각하며 한 달 잘 버텨야죠 ^^
감사합니다~!

한달이 문젠가요!! 건강이 최곤대!!!^^
건강 잘챙기셔요 아프니까 자꾸 무길렫해지도라구요^^
화이팅입니다!!^^

건강이 최고. 요즘 절실히 느끼고 있어요 ㅎ
마르스님도 건강 잘 챙기셔요.
무릎 아프신건 이제 괜찮으신건가요?

네 최후의 병원가서 주시맞으니 통증은 없어요 ㅎㅎ
근데 민턴은 좀 쉬려구해요^^
우리 건강 잘챙겨보자구요!!!ㅎㅎㅎ
즐거운 저녁되시구요~~~

하지정맥류 은근히 신경쓰이더군요. 가까운 사람이 수술하는거 봤거든요. 무엇보다 한달 금주는 거의 형벌에 가깝네요..ㅠㅠ

정맥류는 그래도 심해지기 전에 치료하면 큰 무리 없는 것 같더라구요.
빨리 쾌차 하시길 기원합니다. 병원은 넘 힘들어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