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01 작업탐방기 (최우선 순위 사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101. 작업탐방기의 최우선 순위 사건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지나간 주말은 약간 시원하지 않았습니까? 그래도 낮엔 뜨거웠습니다만 ㅎㅎ ;;
바람이 선선했다고 느꼈습니다.

다시 월요일이 도래했으니 저는 제 할일을 하겠습니다.

오늘의 플레이어

@feeltheair 이구역의 주인
@kibaek 영혼의 듀오
@one-piece 장염킴. 그냥 장염킴

이게 마지막입니다. 밋업의 마지막

크기변환_1.png

헬리콥터에 멤버들을 태우겠습니다.

이번 미션은 서류가방 따위를 훔치기 위해 헬리콥터까지 동원해야 합니다.

크기변환_2.png

다시 한번 GTA의 날씨 효과에 감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날. 맛있는 음식이라 아니라 사람을 죽이러 가야하는 것이 슬픕니다.

크기변환_3.png

이 건설중인 빌딩 옥상으로 가야합니다.

그 뒤로는 제가 기거하는 MAZE BANK 오피스 빌딩이 보이네요. (지 자랑)

크기변환_4.png

이 헬리콥터로 말씀드리자면

발키리 헬기로써 군용 헬기입니다.

양쪽 뒷자리에 좌/우 1정씩 머신건을 탑재하고 있으며, 조수석에 타면 캐논포에 가까운 폭발성 탄두를 지닌 장사정포를 쏠 수 있습니다.

크기변환_5.png

안전한 착지를 위해 옥상에 있는 적들을 잘 녹여주도록 하겠습니다.

그 와중에 하늘색이 아주 이쁩니다.

크기변환_6.png

우리의 @kibaek님께서 강하를 하겠습니다.

우리가 바로 공수부대입니다.

크기변환_7.png

잠깐. 그쪽이 아닙니다 @kibaek

크기변환_8.png

@kibaek님은 그길로 벽면에 부딪혀 낙하산이 끊어지는 사고를 당하여, 사망하였습니다.

그리고 서둘러 장염킴을 대충 공사장 어딘가에 던져버렸습니다.

크기변환_9.png

그리고 전 헬리콥터가 터지며 사망.

크기변환_10.png

근성의 한국인.

한국인은 삼세번입니다.

2차시도 갑니다.

이번에는 제가 뒷자리에 앉고 @kibaek님이 조종하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1.png

이번엔 제가 강하할 것이므로, 꼼꼼하게 적들을 녹여버리겠습니다.

이거 은근 쾌감 쩝니다. 무언가 나는 안전하면서 적을 죽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적이 스나이퍼 라이플을 들었다면 저도 위험하겠지만, 작업(임무)을 ㅎ ㅏ면서 등장하는 적들은 그런 고성능 화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즉 지금 이순간은 나만의 쇼타임

크기변환_12.png

구석 구석 총알을 뿌려줍니다.

미니건 자체가 총열이 회전하면서 탄을 내보내기 때문에 굉장히 빠른 연사가 가능해서 화력이 어마어마하므로

적이 저기 있다! 하고 쏘는게 아니라 그냥 저쯤에 있을 것이다 하면서 긁는겁니다.

크기변환_13.png

도선생 출격!!

크기변환_14.png

이런 빌딩숲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하면 어떤 느낌일까요

크기변환_15.png

충분히 긁지 않은 모양입니다.

여기저기서 날아오는 총알 세례

크기변환_16.png

착지도 못한 상태에서 그냥 나자빠짐 . . .

크기변환_20.png

삼세번이 진짜가 되었습니다.

헬기의 바로 우측을 보시면 @kibaek님이 강하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크기변환_21.png

이번엔 안전하게 @kibaek님이 착지하고, 먼저 땅을 닦아놓아 저희도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었습니다.

크기변환_22.png

안쪽에 있는 적들을 죄 녹여줍니다.

그런데,, 왜 우린 이렇게 까지 심하게 목숨을 걸어가면서 작업을 하는걸까요?

갑자기 드는 의문.

크기변환_23.png

서류가방은 챙겼으나 뒤에 따라오는 적들이 많았습니다.

장염킴께서 열심히 하늘로 총을 갈겨주고 있습니다.

크기변환_24.png

다 와서 죽을 순 없으니 @kibaek님이라도 안전하게 도착하게끔 먼저 강하를 시켰습니다.

3번이나 했기 때문에 더 이상은 하기 싫어서....

크기변환_25.png

$14,040을 벌었습니다.

로스 산토스의 밤은 낮보다 더 아름답다는 걸 느끼며 이번 임무를 안전하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후문01.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다방면으로 스티밋 활성화에 힘쓰시는 오치님의 노력에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 역시 에이스는... ㅎㅎ

저도 힘없이 죽었는데여..... 지금 절 비꼬시는걸로 이해하겠습니다 크흡 ㅠㅠ

좋은시도였습니다 도선생님

네. 하지만 연습이 필요하다고 사료됩니다.

오호... 역시나 파란만장한 GTA Life 근데 역시 굉장히 재미는 있습니다... ^^ 간만에 들러 보네요

저도 같이 게임하며 하나의 다른 인생을 사는 착각을 느끼고있습니다 ㅎㅎ

ㅋㅋㅋ 낙하산 추락을 잘못해서 그대로 낙사라니...

낙하산 끊는 타이밍도 중요한거 같습니다 ㅎㅎ

낙하산은 1낙하시 1개 지급이라 끊어지면 답이 없습니다^^

이 게임을 안해봐서요
세분이 대화는 어떻게 하시나요?

타이핑을 통한 채팅이 가능합니다만.
그러다보면 급박한 상황엔 죽어나가기 때문에 보이스톡을 활용하고 있읍니다.

오 보이스톡 ㅋㅋ
동생도 밤에 중얼중얼거리길래 보면 게임중이던데 ㅋㅋ 그런 모습이겠군요 허허헝

저는 중얼중얼이 아닙니다 .
어어ㅓ어어!!!!
어어어!!!
잠깐잠깐!!!!!

악!!!!
쏴솨소ㅓ쏘ㅏ!!!

왜 보이스톡을 하는지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ㅋㅋㅋ
생동감? 현장감? 을 느낄수있겠네요.

야경이 끝내주네요~
이 게임 보면 안가도 해외여행 간 것 같은
기분이 들면서 만족스러울 것만 같아요^^

네 저는 LA(GTA5)와 뉴욕(GTA4)을 게임으로 배웠습니다.

슬픈일이져....

해외여행은 못가고...게임으로요... .....

스팀이 빵 터져주면 되는데...
이눔이 왤케 더딜까요.........

모든일이 안풀릴 때는 역시 제가 귀엽기 때문입니다.

물론 아지빵님도 쿨럭.

그럼 저도 귀여운 걸로 ...
은근 슬쩍 묻어가겠습니닼ㅋㅋㅋㅋ🤔

그럼요. 모든 일이 안풀릴때는?
아.. 역시 내가 귀여운 탓이다 하시면 됩니다.

주의 : 겉으로 말하고 다녔다간 입이 사라질 수 있음

저의 귀여움을 철저히 감추고 살아야겠네욬ㅋㅋ

그래서 말인데, 아디다스는 신발만 보러가세요?

두분이 귀여운 탓에 스팀이... ㅎㅎㅎ
이제 그만 쫌 귀여우시는게 어떠신지요.

ㅋㅋㅋ 죄송합니다 이제 그만 귀여울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