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04 작업탐방기(악마의 심부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104. 작업탐방기. 미션명은 악마의 심부름입니다.

크기변환_1.png

제가 3인, 4인 밋업은 종종 (아주 종종) 보여드릴지 모르나
@kibaek님과의 플레이는 굉장히 자주 합니다.

크기변환_2.png

로스트 폭주족 트레일러 파크로 가기 위해 히치하이킹(?)을 하겠습니다.

GTA식 히치하이킹 : 격발

크기변환_3.png

저는 들입다 차 앞으로 들이대기로 합니다.

크기변환_4.png

※ 주의 : GTA의 고속도로에서 절대로 몸으로 차를 세우려 하지 마시오.

이유 : 고속도로잖아요. 현실에서 상상해보시면 됨^^

크기변환_5.png

@kibaek님이 갈취한 차량에 올라타겠습니다.

크기변환_6.png

음.. 아주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컨버터블 오픈카군요.

위도 옆도 다 열림. 통풍시트따위 필요없겠군요.

크기변환_7.png

폭주족의 본거지에 들어와 오토바이를 갈취하겠습니다.

@kibaek님의 얼굴 표정은 깨알 포인트 (놀란 표정)

크기변환_8.png

일단 깡패들은 사격이 남다릅니다. 그래서 먼저 죽여주지 않으면 제가 죽습니다.

신중한 사격 한발 한발 넣어줍니다.

크기변환_9.png

바이크가 코앞에 있지만 적들이 많아서 여기저기 조금 더 쏴주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0.png

그만 쏴 그만

고..고마해라..(진심) 마이무었다 아이가

자비가 없는 녀석들을 피해 달아나겠습니다.

크기변환_11.png

어디하나 뒤쳐지는 것이 없는 GTA의 풍경입니다.

이런 시골 풍경마저도 디테일이 아주 좋습니다.

크기변환_12.png

@kibaek님은 먼저 오토바이를 전달했고 저만 행크에게 오토바이를 전달하면 됩니다.

바로 앞입니다.

크기변환_13.png

저 앞에 @kibaek 님이 기다리고 계십니다.

크기변환_14.png

우측 나무에 보시면 행크가 날아가는 모션을 취하는데요.

왜 저럴까요?

크기변환_15.png

하.ㅋ

@kibaek님 행크를 죽여버렸습니다.

크기변환_16.png

저는 @kibaek님을 죽이도록 하겠습니다.

죽이는 장면은 삭제 ㅎㅎ 0 ㅎ0 ㅎ

오늘 너무나도 찌는듯한 더위에 몸이 녹아내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출근길 차에서부터 에어컨, 출근해서도 에어컨, 퇴근해서도 에어컨
"캐리어를 찬양합시다."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후문01.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스티밋엔 늘 오치님의 응원이^^

Hi there! I just upvoted you, I am a semibot that sometimes vote on great content or sometimes just Create useful content. I am helping @cheetah , @FollowForUpvotes , @minnowSupport , @steemgigs , @dropahead #bots and other users right now for making the steem more helpful to new users. Contact me if you want me to follow on your content or comments. If you have any query then please contact me. You can always send me SP or SBD so i can keep helping you indirectly by helping these awesome bots.



Do not forget to Follow @jeevanot, I actually create content as HUMAN. />

와우 멋져용

@kibaek님이 화룡점정을.

이 미션은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된밥에 ㅋㅋㅋㅋ

하지만 이런게 곧 gta의 묘미 아니겠습니가?

기백님 의상이 태극기시네요. ㅋㅋ 꺼구로긴하지만. ㅋㅋ 라디오스타 태극전사편 보다 나왔는데 ㅋㅋ 괜시리 옷이 반갑구만요.
그나저나 이번 미션은 망.. 이군요😢

소곤소곤) @kibaek님이 죽 쑨거에요.. 전 잘못 없심다

제가 가끔 캐리도 하지만 이렇게 망치기도 합니다 ㅠㅠ

그건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이 포스팅의 주인인데 늘 삽질만 합니다

크헝... 퀘스트 준 npc도 죽여버리는 군요
음 돈은 받고 처리했어야 하는데.. ㅋㅋ

십자군님도 굉장히 폭력적이시네여
원래는 처리하지 않는게 옳습니다... ㅋㅌㅋㅋ

제가 넘 폭력적이면서도 성급했군요 ㅋㅋㅋㅋ

프리플레이할땐 상관없지만 작업중엔 늘 조심해야합니다 헤헿

차가 위도 옆도 다 오픈되어있는 오픈카네요 ㅋㅋㅋ
오늘 정말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덥고 찌더라구요.
이제부터 에어컨 마구 돌려야하는 진짜 여름인가봅니다.

네 그래서 아직 잠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_= 더워요 더워.,

오늘이 더 더우니 다들 더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집에서는 무조건 에어컨입니다 ㅜ ㅜ

세상에 미션실패? 다운플래그갑니다 ㅂㄷㅂㄷ(장난입니다)

어이구 다운플래그 노노염ㅋㅋㅋㅋㅋㅋ
제가 실패한게아니란말입니다. 억울

하핳 다운플래그 하니 말만들어도 무섭네요 ㅠㅠ 덜덜

저는 그렇게 날탕으로 포스팅을 하지 않습니다 하핳

엇.... 저... 저런일이.... ㅠㅠ 왜 끝에 와서... 미션은 저렇게 진행이 되는것인지.... ㅠㅠ

@kibaek님의 호기심이 부른 화라 표현하겠습니다 :D

호기심이 항상 좋을수만은 없습니다

네, 근데 완전 마지막에 실패해버리니 ㅋㅌㅋㅋ 다시 하고싶은 생각이 전혀 안들더이닼ㅋㅋㅋㅋ

돈이 문제가 아니라 귀찮음ㅋㅋㅋㅋㅋ

맞습니다ㅋㅋ돈 10만불 이상 주면 닥치고 다시 하는데 이건 그정도의 가치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