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48편. 도선생의 비행학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01.jpg

일상생활 148 도선생의 비행학교입니다.


저희 이야기를 봐오신 분들이라면 저의 조종능력을 아실거라 믿습니다.

저는 우리 멤바들이 다들 고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 오늘은 우리 4인조의 홍일졈 one-piece 장염킴님에게 조종법을 전수하고자 합니다.

크기변환_2.jpg

먼저 비행기에 비해 비교적 쉬운 헬리콥터로 시작합니다.

저는 후석에 올라타고 장염킴이 조종을 시작합니다.

저는 이순간 보이스톡을 활용하여 장염킴에게 쉴세없이 방향키와 조종법에 대해서 설명해주었습니다.

크기변환_3.jpg

그래도 게임에 대한 감이 있는지, 제법 높은 고도까지 올라가서 "순항"하고 있습니다.

매우 훌륭합니다.

도선생의 패밀리답습니다.

크기변환_4.jpg

이렇게 늠름하게 조종을 하고 있는 장염킴 입니다.

아주 아름답고 훌륭합니다. 좋습니다.

크기변환_5.jpg

운전은 주차까지 해야 운전인 것 처럼

조종도 마찬가지로 착륙까지 해야합니다.

크기변환_6.jpg

제가 죽지 않고 이렇게 흣차 하며 뛰어내리다니.

장염킴의 능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잘 못했는데 많이 늘었습니다.

크기변환_7.jpg

이번에는 소형 여객기로 교육을 시작하겠습니다.

벌써 장염킴은 조종간에 앉아 있습니다.

기본이 되어 있는 수강생.

아주 훌륭합니다.

크기변환_8.jpg

오후 4~5시쯤의 북부 로스산토스에서 장염킴 기장이 이끄는 우리의 여객기 이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배경이 참 아름답습니다.

GTA의 특징은 저 멀리 보이는 산 중턱에서도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죠. 지도의 모든 구역에서 뭔가를 할 수 있습니다. ㅎㅎ

크기변환_9.jpg

오늘의 베스트 샷 1.

아주 안전하게 이륙하고 있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흡족합니다.

이 순간에도 저는 쉴새없이 조종법에 대해 보이스톡을 활용하여 설명해줍니다.

크기변환_10.jpg

G키를 누르면 바퀴를 접고 비행모드로 들어간다고 설명해주었습니다만

F키를 눌렀어요. G 왼쪽이 F

F는 모다? 이동수단에서 "타고 내리기"

그래서 저 하늘 누군가 내리고 있지요? 장염킴입니다.

크기변환_11.jpg

모든 이동수단에서 2열(후석)에 탑승하지 않고 조수석에 탑승하면, 운전자가 내리면 곧이어 조수석에 있는 멤바가 운전석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래서 다시 조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제가 안전하게 이동수단을 토스받아서 유유히 착륙시킵니다.

저는 고수니까 끄떡 없습니다.

크기변환_12.jpg

똑바로 하지 않으면 스파르타 식으로 키우는

도선생의 비행학교

이렇게 불타는 총으로 빵야빵야 해줍니다.

크기변환_13.jpg

2차 이륙 시작합니다.

서서히 해가 가라앉으며 슥양으로 갈아탈 시점입니다.

크기변환_14.jpg

이번에는 정신좀 차리란 의미로 총을 겨누고 교육을 하겠습니다.

똑바로 해라.

상대도 1인칭뷰로 본다면 제가 총을 겨누고 있는 섬뜩한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크기변환_15.jpg

오늘의 베스트샷 2.

스-걍이 멋있는 로스산토스

크기변환_16.jpg

밤이 찾아오면 조종이 어려울 것 같지만 오히려 활주로의 반사재와 등불들은 저렇게나 빛이 납니다.

착륙 유도선이 아주 잘 보이므로 문제 없이 착륙할 수 있겠지요.

크기변환_17.jpg

아니 잠깐만 옆으로 옆으로

크기변환_18.jpg

BAAM

착륙이 아직 어려운 장염킴입니다.

사실 헬기 착륙보다 비행기 착륙이 훨씬 어렵습니다. 이건 정상이에요.

크기변환_19.jpg

어려운 건 어려운거고.

쥬거랏.

도선생의 서울 출장 후기.
  1. 오전7시경 KTX를 타기위해 역 주차장에 왔는데 옆에 2억을 호가하는 외제차가 있어 주차하는데 식은땀을 흘렸습니다.
  2. 기차에선 저번과 동일하게 코를 골며 숙면을 취했습니다. 옆자리 아조씨 죄송합니다.
  3. 오전 8시 30분경. 4호선에서 저는 호흡곤란이 왔습니다. 9호선은 더 하다면서요?
  4. 명동은 여전히 외국인이 많고, 간혹 저도 외국인으로 착각하는 외국인이 있습니다.
  5. 불타는 금요일에 교육을 오후 6시 근처까지 하는 이유는 무엇.
  6. 저녁 6시가 넘은 시간 서울역은 거의 전쟁터 같았습니다.
  7. 피곤합니다.
  8. 서울사람들/서울로출퇴근하는 모든 분들 존경합니다.

포드딩을 종료합니다.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후문01.gif

Sort:  

오늘 서울출장 고생많으셧습니다

아주 핵꿀잠 자고 지금 이발하러 왔습니다 하핳

부지런하십니다

어제까지 스티밋이 좀 이상하더니 지금은 좀 괜찮아 진 것 같습니다. ㅎㅎㅎ

ㅋㅋㅋ장염킴님 뛰어내리는거보고 빵 터졌네요. 버튼 하나 잘 못 누르니.. ㅋㅋㅋ
저는 남들하고 출퇴근시간이 겹치지 않는게 다행이라 여깁니다. 서울이지만 비교적 한산한편이라는.. ㅋㅋㅋ

오 주말에도 출근을 하시는군요 주말에는 지리에이 출근하고 주중에는 회사출근하느라 바쁩니다

흠.. 그게 다행인거라고 하시니 다행인거겠지요? ㅎㅎㅎ
맞아요 F 옆에 하필 G가 있어서 저도 가끔 뛰어내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이거 비행기 교육이 아니라 테러리스트가 기장 협박하는것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어휴 협박이라뇨^_^ 도선생의 친절한 교육의 장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