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끄적끄적] 오늘밤도 잠을 잘 잘 수 있을까?

in #kr6 years ago

저도 레드썬하면 잡니다. 그리고 코까지 곱니다. 그래서 엄청 피곤한 날은 두가지 의미의 폭격이 시작되죠.

  1. 코에서 나는 폭격
  2. 베게에 맞는 폭격
    그래서 가정의 평화를 위하여 스스로 피곤하다고 느끼는 날은 제 스스로 나가서 잡니다 히히
Sort:  

저희 집과 같은 모습이군요...ㅋㅋ 저희집도 신랑이 술을 마시거나 하면 코를 더 심하게 골아 알아서 밖에나가 쇼파에서 잡니다. 그래서 제가 채운 가구들 중 잘했다 싶은 것 중 하나가 유난히 큰 쇼파입니다. ㅎㅎ 그래도 알아서 밖에 나가주니 다행이죠. 도선생님도 잘하고 계십니다!!!ㅋㅋㅋ

전 다행히 어디서든 잘자서 바닥에 이불깔고 그냥 잡니다 ㅎㅎㅎㅎㅎ 쇼파도 누워지지만 자다가 떨어져서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390.09
ETH 3783.14
USDT 1.00
SBD 3.83